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여름휴가지 추천, 양양 갈천 오토캠핑장 구석구석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여행중독 입니다.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여름휴가네요~♬

그래서 여름휴가지로 좋은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갔던 곳은 강원도 양양에 있는 갈천 오토캠핑장 입니다.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져 있긴 하지만 일단 도착하면  맑은 공기와 시원한 계곡이 운전의 고단함을 잊게 해줍니다.

 

갈천 오토 캠핑장은 150동 정도의 텐트를 설치 할수 있는 넓은 캠핑장 입니다. 캠핑비도 평균대비 저렴한 편입니다.

워낙 넓기때문에 사이트도 제한을 많이 가하지 않아서 넓직~하게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이제 자세한 소개 드릴께요.

 

갈천 오토캠핑장  

1. 시설 : 샤워장(온수가능), 화장실 2동 (완전깨끗), 개수대 (온수x), 매점, 한증막, 미니펜션

1. 네비주소 :강원도 양양군 서면 갈천리 118-2 (033-673-4041)

2. 캠핑요금 (텐트1동에 차량1대, 차량 추가시 5천원)


구분

비성수기 주중 비성수기 주말 성수기주중 성수기주말
요금안내 22,000원 22,000원 33,000원 33,000원

 

 

 

 

갈천 오토캠핑장

 

캠핑장에 오시면 매점에 와서 일단 체크인을 해야합니다.

저기 초록색으로 길게 쌓여 있는 게 장작입니다. 박스로 되어있어서 들고 가기도 편하네요.

 

 

갈천오토캠핑장

 

갈천에 특이한 점..불한증막이 있어요..가마니?를 쓰고 가는 뜨거운 한증막인데..겨울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안에는 책도 보며 쉴 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추운 겨울에는 정말 최고의 시설이겠네요.

 

갈천 오토캠핑장


화장실과 샤워실입니다. 두 시설 모두 슬리퍼를 갈아 신고 들어가야 되는 시스템이라서 귀찮을 수 있겠지만 깨끗하게 관리되니.. 더 좋은거 같네요. 샤워실에 칸막이가 없는 게 약간 아쉬운 점이네요.

 

화장실

 

갈천 오토캠핑장 미니펜션


여기는 미니펜션 입니다. 캠핑을 처음으로 시도해 보려는 분, 본인은 캠핑을 좋아하지만 가족 중에 밖에서 잠자는 것을 싫어하는 식구가 있다면..이곳을 이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갈천 오토캠핑장

 

갈천 오토캠핑장

 

갈천 오토캠핑장

 

갈천 오토캠핑장

 

여기는 제가 있던 곳과 가까웠던 간이 화장실인데 간이 화장실도 나름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어요.

 

갈천 오토캠핑장

 

갈천 오토캠핑장

 

계곡은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심이예요..아직 비가 오기전이라서 더욱 낮지만..비가오면 딱 좋은 놀이터가 될듯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올챙이가 너무 많아서...아이들은 신났지만 저는 징글.ㅠ 물고기도 꽤있어서 많은 분들이 작은 어항을 넣으셨는데..구경해보니 엄청 많이 모이더라구요. 갈 때 미니어항 챙겨가세요~

 

갈천 오토캠핑장

 

제가 한여름에는 멀어도 강원도로 가는 이유는..더울땐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 하고! 저녁이 되면 선선해서 불놀이를 해도 전혀 덥지않고...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거든요~^^ 

 

여러분도 시원한곳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

이상 토비토커 여행중독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