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2015 캡티바 출시, '나에게 꼭 필요한 캡티바 능력' 고르는 영상 이벤트 진행 중

2015 CAPTIVA! Ready for Everyday




캡티바



2015년형 캡티바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캡티바를 자세히 알아보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우선 새로 공개된 캡티바의 영상을 봅니다. 그리고 '캡티바로 경험하고 싶은 순간', '나에게 꼭 필요한 캡티바의 능력'을 선택하면 됩니다. 추천을 통해 당첨되면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 5만원권(5명), 휴대용/차량용 냉/온장고(2명), 고급형 자전거 로드마스터(1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24일.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상담 또는 시승을 신청하고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맥과이어 자동차 관리세트(5명), SK주유상품권 20만원권(1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7월 7일부터 8월 17일.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입니다.



2015 캡티바 - 가족과 함께해서 더 특별한 추억! "WEEKEND"


7월 14일 새로 공개된 2015 캡티바의 영상들은 캡티바로 경험하고 싶은 순간과 나에게 꼭 필요한 캡티바의 능력이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탑승자를 편안하게 해주는 캡티바의 능력을 알 수 있습니다. 주말 아침 8시! 즐겁게 여행을 떠나는 단란한 네 가족의 모습이 보입니다. 여성들도 쉽고 간편한  EZ- Tech 폴딩시트와, 무거운 화물을 적재하여 차량 뒷 쪽이 기울어질 경우 자동으로 차량 높이를 맞춰주는 셀프레벨라이저 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2015 캡티바 - 진짜 나를 찾아 떠나는 시간! "DAY OFF"


두 번째 만나볼 캡티바의 능력은 오후 3시, 오프로드를 달리는 캡티바의 모습과 함께 시작됩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아웃도어 및 레져활동에 최적화된 우수한 적재 효율성을 가진 루프 유틸리티바와 실시간으로 차량 주행상황을 체크해 최적으로 구동력을 배분하는 ACTIVE 4WD 시스템,  고압분사형 헤드램프 워셔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2015 캡티바 - 퇴근 후 즐기는 일상의 여유! "AFTER WORK"


마지막 영상은 도심을 달리는 캡티바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세 번째 영상에서는 184ps 출력과 40.8kg.m의 토크로 파워풀한 드라이빙이 가능한 2.2 VCDI  디젤엔진과 2015 캡티바 만의 감각적인 익스테리어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2015캡티바로 경험하고 싶은 순간을 찾으셨나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캡티바로 경험하고 싶은 순간과, 나에게 꼭 필요한 캡티바의 능력을 선택하면 로드마스터 자전거, 휴대용 차량용 냉/온장고, 아웃백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