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꽂아봐

쉐보레 트랙스 220V 콘센트에 꽂아봐 



Right SUV 트랙스를 일주일간 체험해 본 토비토커 '트랙스 프로젝트 팀' 병맛족(어른곰, 더플린보이, 멀큰아이, 여행중독)입니다. 트랙스가 도시에서 타기 좋은 차라는 거는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트랙스 220V 인버터


그 중에서도 저희는 220V 전자기기를 별도의 어댑터 없이 바로 꽂을 수 있는 기능을 먼저 탐구해 보기로 했습니다. 시거잭을 이용해 다양한 전자기기를 차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바로 꽂는 것을 따라 올 수 없습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



자 그럼 어느 제품이 되고 어느 제품이 되지 않는지 저희가 테스트 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먼저 되는 제품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아이패드


트랙스 220V 인버터,아이패드


아이패드! 트랙스에서 당연히 됩니다. 아이패드를 트랙스 안에서 활용할 방법은 당연히 많겠지요. 뒷좌석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도 좋고 연인끼리 트랙스 안에서 영화도 보고 웹서핑도 하고 이제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하세요. 물론 USB 포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뒺좌석에서 바로 꽂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노트북


트랙스 220V 인버터,노트북


아이패드만으로는 부족하다! 노트북! 가능합니다. 트랙스에 꽂아보세요. 차 안에서 급하게 일을 해야 한다거나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작업을 해야 한다면 또는 이동이 잦은 직장인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전동칫솔


트랙스 220V 인버터,전동칫솔


전동칫솔 충전! 트랙스에서 가능합니다. 물론 전동칫솔을 차에서 쓸일은 거의 없겠지만 어쨌거나 가능합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면도기


트랙스 220V 인버터,면도기


전기 면도기! 트랙스에서 가능합니다. 아... 물론 그렇게 쓸 일은 없겠지요.


트랙스 220V 인버터,가습기


트랙스 220V 인버터,가습기


가습기! 가능합니다. 저희는 트랙스에 꽂아보기 전에 가능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작은 PET 병을 꽂는 소형 가습기는 잘 작동 되었습니다. 


차 안에서 가습기가 필요할지는 각자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저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트랙스 220V 인버터,선풍기


선풍기! 네 가능합니다. 선풍기의 전력 소모가 생각보다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에어콘 바람을 싫어하시는 분은 작은 선풍기 하나 트랙스에서 꽂아보세요.


트랙스 220V 인버터,전기장판


전기방석! 가능합니다. 저희는 작동 안 할 줄 알았는데 잘 작동했습니다. 따뜻한 엉덩이가 필요하신 분 전기방석 하나씩 트랙스에 꽂아보세요.


트랙스 220V 인버터,세안기


이것은 무엇인가요? 면도기 인가요? 아닙니다. 요즘 핫하게 쇼핑몰에서 팔고 있는 얼굴 세안기 입니다. 얼굴을 자동으로 솔로 닦아 줍니다. 당연히 충전되었습니다. 트랙스에서 얼굴 닦을 일이 필요하시면 쓰세요.


지금까지 집에서 들고 올 수 있는 가전제품은 다 들고와서 꽂아보았습니다. 트랙스의 220V 콘센트. 편리하지만 전력허용량이 있는거 아시죠? 꽂는다고 다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150W(와트) 내의 전기제품만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편에서는 병맛족 여러분이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꽂으면 안되는 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