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확인하세요~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야구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나다! 입니다. 

요즘 프로야구가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가을 야구에 진출하기 위한 싸움이 치열합니다. 올해는 과연 어떤 팀이 가을 야구에 진출하게 될까요? 올해에는 여러분들이 응원하는 팀이 가을야구에 들지 못해도, 그 팀 선수들이 가을 야구를 하는 모습은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인천 아시안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경기가 펼쳐질 문학야구장 

문학야구경기장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은 9.19(금) 개막을 시작으로 10.04(토) 까지 16일간 진행됩니다. 36개의 종목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 45개국 약 13,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인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야구는 8개 나라가 참여합니다. 


참가팀별 일정

2014 인천아시안게임 팀별 야구경기일정


우리나라는 대만, 태국, 홍콩과 같이 B조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각 조에서 2팀이 준결승에 진출하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아주 큰~~~ 이변이 없는 이상 대만과 같이 준결승에 진출할 거라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조별 예선 및 결승 토너먼트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날짜별 일정

2014 인천아시안게임 날짜별 야구경기일정


우리나라 야구대표로 최정 선발 된 선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투수 (11명) : 한현희(넥센), 김광현(SK), 이재학(NC), 양현종(KIA), 이태양(한화), 

     안지만, 차우찬, 임창용(삼성), 유원상, 봉중근(LG), 홍성무(동의대)

- 포수 (2명)   : 강민호(롯데), 이재원(SK)

- 내야수 (6명) : 박병호, 강정호, 김민성(넥센), 오재원(두산), 황재균(롯데), 김상수(삼성)

- 외야수 (5명) : 김현수, 민병현(두산), 손아섭(롯데), 나성범(NC), 나지완(KIA)



야구 경기는 인천 문학야구장과 서울 목동야구장 두 곳에서 진행됩니다. 입장권 예매 및 좌석안내는 아래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2014프로야구 시합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쉐보레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다시 한 번 확인하셔서 무료입장권은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라요~^^



2014 쉐비 프로야구

매년 프로야구를 후원하고 있는 쉐보레에서도,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저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를 대표해서 45개의 종목으로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나는나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