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올란도 아빠가 트랙스 엄마에게

올란도 아빠가 알려주는 트랙스의 장점


친구같은 올란도 아빠! 멀큰아이님이 세 아이를 태우면서 느낀 트랙스의 장점을 워킹맘 여행중독님께 소개합니다. 이것이 바로 도심형 소형 SUV. 워킹맘을 위한 Right SUV TRAX라고 소개합니다. 


트랙스


(두 분은 각자 다른 부인과 남편을 두고 있습니다.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설명 드립니다.)


멀큰 : 여행중독님 제가 트랙스를 좀 타보니까 이 차가 워킹맘을 위해서 아주 좋은 차 같아요. 

        제가 좀 소개해 줄게요.


여행 : 그럼 어디 올란도 아빠의 소개를 들어볼까요?



트랙스


멀큰 : 이 색은 트랙스 2015년 형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레이즈 레드 색이예요. 매니큐어 색 같지 않아요?


여행 : 와~ 진짜 진한 매니큐어 색 같아요. 예쁘다~


트랙스


멀큰 : 소형 SUV 트랙스는 세단에 비해서 여성분들이 오르고 내리기가 편합니다. 치마 입으셨을 때도 더 편하죠.


여행 : 네 그러네요. 어찌 그리 잘 아시는지 모르지만


트랙스


멀큰 : 운전석 아래쪽을 보면 시트높이 조절과 허리받침 조절등을 전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여행 : 키가 좀 작은 엄마들이 편하겠네요.


트랙스


멀큰 : 소형 SUV 트랙스는 시야각이 높아서 운전할 때 좀 더 편합니다. 


여행 : 높은 곳에서 보면 앞이 잘 보여 좋아요. 그런데 다른 SUV는 차가 커서 다루기 힘들다고 해야할까?

트랙스는 SUV 인데도 소형이라서 시야는 높고 다루기는 쉽고. 그렇겠네요.


멀큰 : 그렇죠. 회전 반경도 좁아서 SUV인데 골목길 운전도 편할 겁니다. 


트랙스


: 이건 잘 모르는 기능인데. 트랙스는 조수석이 폴딩 됩니다. 이렇게


여행 : 오 이거 좋아요. 막상 애들 태우면 조수석은 그냥 짐칸이 되는데. 뒤에 앉은 아이도 답답해 하고.


트랙스


멀큰 : 뒷좌석도 폴딩이 됩니다. 


여행 : 깜짝이야. 근데 그게 뭐가 좋아요?


멀큰 : 트렁크를 넓게 쓸 수도 있지만 트렁크에 아이 용품 두었을 때 꺼내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트랙스


(뒷모습이 아름답지는 않았습니다. )


트랙스


멀큰 : 다음은 충분한 수납공간입니다. 내 물건이며 아이 것이며 굴러다니지 않게 할 수 있죠


여행 : 물건 어디다 놓았는지 까먹을 수도 있겠어요.



트랙스 내부


멀큰 : 시트 뒷쪽 수납공간에 과자 들어간거 청소하신 분들은 그물망 형식이 오히려 편하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여행 : 아 그렇겠네요. 뭐가 들어있는지 한 눈에 알 수도 있고 트랙스로 차 바꾸세요


멀큰


멀큰 : 아닙니다. 저는 올란도 아빠로 남겠습니다. 트랙스도 좋지만 저에겐 올란도가 더 잘 어울려요. 7인승이 필요합니다. 


올란도 아빠가 소개한 트랙스의 장점 잘 보셨나요? 올란도도 트랙스도 모두 장점이 많이 차 입니다.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를 선택하는 것이 차와 함께 하는 생활을 좀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지름길 입니다. 지금까지 병맛족장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