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디마리아에게 패스하고 루니에게 어시스트 받기! 내가 맨유 선수가 된다면?

만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가 된다면?



어릴 때 불렀던 동요 중에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다 들 기억나시나요? 이런 어린아이의 꿈을 가상현실로 만들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 만들어 드립니다. 


쉐보레FC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chevroletfc.com/en-us/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MAKE YOUR VIDEO 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what do you play for


여기까지만 보셔도 대강 상상이 가시죠? 여러분이 얼굴을 합성해서 비디오로 만들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올리기 위해 UPLOAD 버튼을 눌렀습니다. 



맨유 비디오앱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보기 힘드시겠지만 이해를 돕고자 제 사진을 넣어 보았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ZOOM 버튼을 이용하여 적당히 마음에 들게 편집하시면 됩니다. 


저는 어떻게 해도 제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네요. 매일 보는데도 어색한 내 얼굴.



콜벳


자~ 이제 비디오가 시작됩니다. 맨유 팬들이 보는 앞에서 쉐보레 콜벳을 타고 한 선수가 등장합니다. 



맨유 비디오 앱


그는 평상시 어린아이 팬들에게 매너 좋기로 소문이 나 있죠. 축구공에도 사인을 해주고 모자에도 친절하게 사인을 해 줍니다. 


그 축구 선수의 이름은...



맨유 비디오 앱


어.른.곰... 아 옷도 아주 곰같은 걸 입고 있네요. 루니와 함께 유니폼을 들고 기자들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합니다. 루니의 표정이 좋지 않네요. 



맨유 비디오 앱


그리고 맨체스터 경기장에서 훈련을 시작합니다. 몸은 날렵한데 얼굴만 뚱뚱한 이상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 선수네요. 



맨유 비디오 앱


이 비디오를 SNS를 통해 여러분의 친구들과 함께 하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맨유 비디오 앱


저는 페이스북에 공개를 했습니다. 프로필 사진으로 쓸건지 타임라인에 공개할 것인지를 물어봅니다. 저는 소박하게 타임라인에 공개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좋아요는 하나도 눌러지지 않네요. 맨유의 팬 여러분 한번씩 도전해 보세요. 맨유에 스카웃 하고 싶은 선수의 얼굴을 가져오는 건 어떨까요? 


축구를 못하는 곰발 어른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