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캡티바 실내, 구석구석 살펴보자

캡티바 구석 구석 살펴보자


캡티바 2014년형 버건디 레드의 외관 사진을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캡티바 실내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차례 다른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지만 사진은 볼 때 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캡티바의 실내가 궁금하신 분은 여러 글을 비교해보고 판단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캡티바 실내


뒷좌석에서 찍은 캡티바 실내의 앞좌석 모습입니다. 이 모델은 네비게이션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부분을 좀 더 확대하여 찍어 보겠습니다. 의도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쉐보레 엠블럼과 비슷한 십자가 형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변속 레버 부위 입니다. 변속 레버 아래쪽에 사이드 브레이크 버튼과 온열 시트 스위치가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왼쪽 모습입니다. 사이드 미러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카드나 주차권등을 꽂을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왼쪽에 블루투스와 음량을 조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특이하게 에어컨 조절 버튼과 크루즈 컨트롤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엄지 뿐 아니라 검지와 중지를 이용하여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캡티바 스마트 키 입니다. 키가 꽂혀져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키는 꽂지 않고 실내에 둔 상태로 돌려주면 시동이 걸립니다. 



스마트 키의 모습입니다. 투박하지 않고 예쁘게 생긴 것 같습니다. 




컵 홀더 입니다. 두 개의 큰 컵이 들어가기에 넉넉한 크기 입니다. 



컵 홀더를 아래쪽으로 당기면 USB를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수석 왼쪽 발 쪽에도 그물망이 있어 수납이 가능합니다. 



글로브 박스는 특이한 사항은 없습니다.



네비게이션 상단에도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지갑이나 스마트 폰 등을 넣어두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뒷좌석에는 ISO FIX가 지원되는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뒷좌석 뒤편에 있는 고리 입니다. 카시트에 따라 이 고리를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사실 사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2열 뒤쪽에는 그물망이 있어 책 같은 것을 꽂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2열 뒤에도 시거잭 포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캡티바 실내 사진을 보여드렸습니다. 열심히 찍는다고 했는데도 놓친 부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캡티바 실내의 모습을 궁금해 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른곰 이었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