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2015 알페온 출시 기념 제 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개최!

2015년형 알페온 출시 기념 고객 총 144명 초청



한국지엠이 2015년형 알페온 출시를 기념해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등 준대형 럭셔리 세단에 걸맞은 품격 있는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했습니다.



한국지엠은 29일,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총 144명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며 최고의 골프 코스로 알려진 베네스트 CC에 초청, 라운딩과 프로 골퍼들의 원 포인트 레슨, 만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쳤습니다.


이번 대회의 우승 고객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재킷이 주어졌고, 시상품으로 200만원 상당의 해외 골프 투어 여행상품권이 함께 제공됐습니다. 준우승 고객과 특별상 수상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원의 상품권과 골프 용품 및 의류, LED TV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등 행사 참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럭셔리(Luxury for Professionals)’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또한, 온라인 응모 시 ‘나는 프로페셔널이다’, ‘나의 알페온 이야기’라는 주제로 행사 참가자들이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해 시상하며 행사에 참석한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2015년형 알페온은 준대형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감과 최고 수준의 정숙성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함으로써 준대형 럭셔리 세단로서의 품격과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알페온과 함께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3년째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알페온 케어’는 쉐보레 차량에 적용되는 ‘쉐비 케어(Chevy Care)’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알페온 전문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