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가 선보이는 강력한 10월 혜택! 무이자 유예 할부 알아보기

드라이브의 계절 가을! 쉐보레가 선보이는 10월의 구매혜택! 무이자 유예 할부 알아보기!


 

선선한 가을바람~ 살랑이는 코스모스 ~이맘때쯤 되면 차를 한대 살까? 말까? 고민 하시나요?

그래서! 쉐보레 구매혜택 중 요즘 가장 핫!하다는 무이자 유예할부 를 꼼꼼히 살펴 보겠습니다.

 

쉐보레 10월 구매혜택

 

쉐보레 10월 구매 혜택은 9월에 이어 10월에도 계속됩니다.

 

신차를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이미 "무이자 유예 할부"  관심있게 보셨을 겁니다. 무이자 유예 할부? what??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무이자 유예 할부란?  총 할부금을 절반으로 나누어 최대 36개월동안 50%는 무이자 분할상환, 나머지 50%는 유예 후 이자만(5.8%이율) 납입 하여 월 할부 금액에 대한 부담감을 낮춘 상품. (36개월 이후, 유예금액에 대하여는 상환방법을 고객이 결정하여 상환)

 

읽어봐도 완전하게 이해가 가시지 않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표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초기 부담금을 제외한 총 할부금에서 50%는 3년 무이자로 원금과 나머지에 대한 이자만 상환하고 50%는 3년 후에 일시불 또는 할부로 선택해서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스파크

 

스파크 최고급 사양이 얼마할까요? 넉넉잡아 스파크 S로 1300만원 가정해 보겠습니다


  쉐보레 유예할부

   

경쟁사에서 운영중인 유예할부와 쉐보레 무이자 유예할부 를 간단히 비교해 보았는데요 쉐보레는 초기 부담금을 10만원 만 내고도 차량 인수가 가능합니다. 예시표 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차량가격 1,300만원기준 타사의 초기 부담금보다 190만원 이 우세합니다. 초기 부담금을 동일하게 200만원으로 넣었을 때도 마찬가지로 쉐보레의 월 납입액이 더 우세하게 나옵니다.

 

  

쉐보레 유예할부

 

또다른 타사들과의 유예할부 조건을 비교해도 마찬가지로 할부원금 2천만원 기준으로 최대 3백만원 까지 차이가 납니다.

경쟁사들과 나란히 비교해 보니 역시 쉐보레 조건이 단연 좋네요.!!

 

아쉽게도 이 좋은 조건은 모든 차량대상은 아닙니다. 무이자 유예 할부 대상차량은 스파크, 크루즈, 트랙스, 캡티바, 올란도 입니다.  

 

쉐보레 유예할부

 

그밖에도 3년 연속 국내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 기념 최대 150만원 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이상 포스팅 작성하다 차사고 싶어진 여행중독 이였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