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윈스톰 맥스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악세서리

아무리 잘빠지고 매력적인 윈스톰 맥스라고 해도 남들과 다 똑같다면 재미없겠죠~
남들과 다르고 싶다면, 그리고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자동차 악세서리를 이용해 보는건 어떠세요?

윈스톰 맥스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악세서리


윈스톰 맥스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주어, 나만의 윈스톰 맥스로 만들어 주는 악세서리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윈스톰 맥스의 악세서리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나게 해주는 악세사리


후드 프로텍터

남들과 다 똑같은 스타일, 뭔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후드프로텍터 어떠신가요? 
suv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줄 수 있는 악세사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외관상 스포티함을 강하게 표현하여 윈스톰 맥스의 스타일을 한층더 높여줍니다.
후드 프로텍터는 양면 테잎 및 클립 고정 방식으로 설치가 용이하고, 외부 이물질에 의한 자동차 후드의 스크레치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뿐만 아니라 후드 보호 역할도 톡톡히 해주네요^^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나게 해주는 악세사리


크롬 윈드디플렉터

윈스톰 맥스의 스포티함을 한층 더 살려줄 악세사리가 또 있습니다. 바로 크롬 윈드디플렉터인데요.
밋밋한 창문은 가라~ 크롬 윈드디플렉터로 스타일을 살려보세요. 차체와 일체형의 크롬 재질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 해줍니다. 또, 양면 테잎이 부착되어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나게 해주는 악세사리


스모크 윈드 디플렉터

윈스톰맥스의 윈드 디플렉터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위에서 소개해 드렸던 크롬재질의 윈드 디플레터이고, 또하나는 지금 소개해드릴 스모크 윈드디플렉터입니다.
스모크 윈드 디플렉터는 차량의 색과 일치하는 디자인과 스모크를 입혀서 더 패셔너블한 윈스톰 맥스를 만들어줍니다. 스모크 윈드 디플렉터 역시 양면 테잎이 부착되어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나게 해주는 악세사리


리어카고 트레이

진정한 패셔니스트라면 잘 보이지 않는 세세한 곳까지 신경써야 하는 것이겠죠? 트렁크 내부를 위한 악세사리 리어카고 트레이입니다.
트렁크 내부의 먼지 등등 청소가 용하도록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 되었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뿐아니라 스타일까지 살려주었습니다. 특히, 물등의 누수로 인하여 트렁크 내부가 젖지 않도록 테두리가 세워져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나게 해주는 악세사리


로드 라이너

플라스틱의 재질이 실타면 고급 플로어 매트와 동일한 재질의 텍스 타입 트렁크 매트는 어떠신가요?
트렁크 내부까지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살려줄 텍스 타입의 트렁크 매트, 로드 라이너 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윈스톰 맥스는 가라~! 나만의 윈스톰 맥스를 만들기 위한, 그리고 윈스톰 맥스를 더 빛내줄 악세서리!
suv만의 스포티함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윈스톰 악세서리를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윈스톰 맥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지엠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