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가봤더니...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 스케치

 

 

올해로 벌써 7회를 맞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가 2014년 10월 18일 ~ 19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있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쉐보레 고객들과 함께 보냈으며 그 즐거운 시간에 "캠핑의 법칙"팀도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오늘은 그 생생한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보여 드립니다.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의 컬러가 보여주는 강렬한 인상처럼 벌써 2014년의 가을은 깊어만 가고 있었습니다. 단풍색과 어울리는 쉐보레 트랙스(TRAX) 사진으로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이야기 시작합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캠핑장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농원 오토캠핑장이었습니다. 이곳은 캠퍼들에게는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예쁜 꽃들이 피어 있어 아름다운 캠핑장입니다.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손 잡고 참여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커다란 메타세콰이어 나무길로 쉐보레 차량들이 오토캠핑을 즐기기위해 입장하고 있습니다. 양평농원 오토캠핑장은 메타세콰이어 나무 만큼이나 그 크기에서 볼 수 있듯이 꽤 넓고 큰 캠핑장입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은 계절이 늦은 가을이라 가을색에 맞게 감성적 사진을 한장 보여 드립니다. 블랙야크 마크를 PPL 처럼 삽입했으니 관계자가 좋아할까요?

 

쉐보레 오토캠핑

 

확실하게 한장 더 투척하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해서 한장 더 포스팅합니다.

 

감성적인가요?

 

감성 돋는 사진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야심차게 쭈그리고 담은 사진입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은 3가지 종류로 접수를 받았습니다. 

캠핑장비 보유고객, 캠핑장비 미보유고객 그리고 글램핑 고객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각 그룹별로 캠핑 장소가 정해졌습니다.

 

이 사이트는 메인 무대가 된 곳으로 캠핑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캠핑 장비를 대여해 주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 행사를 함께 한 아웃도어 업체의 텐트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장에 입장을 하면 웰컴팩에 5가지의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쿠폰을 제출하면 여러가지 즐거운 체험이나 무료 시식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모든 참여자들이 음식을 각자 준비해야 하는데 위 쿠폰 중 통돼지 바베큐 쿠폰을 주면 약간의 바베큐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미니빔 대여 쿠폰이 있었는데 영화를 캠핑장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트램블린 이용권이나 쉐비카 만들기 쿠폰도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웰컴팩에는 찌개를 끓여먹을 수 있는 묵은지 김치도 있었지만 캠핑의 법칙 모델 건호에게는 참을 수 없는 맛있는 주스가 있었습니다. 곰돌이 푸가 꿀단지에서 꿀을 퍼 먹는 그런 귀여운 모습이 닮지 않았나요?

 

쉐보레 오토캠핑

 

본능에 충실한 건호입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캠핑장에서 대여한 장비와 참여자들이 준비한 장비들로 사이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차량 올란도 구매시 받은 쉐보레 타프가 가을색과 잘 어울리는 가족이 있어 캠핑 준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이번 행사에는 쉐보레 차량 그 중에서도 오토캠핑에 어울리는 차량과 악세사리를 고객들이 잘 볼 수 있도록 전시도 하고 있었습니다.

 

가을 단풍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빨강색 트랙스가 멋지네요.

 

쉐보레 오토캠핑

 

또 다른 올란도 참여자 가족도 멋진 타프를 잘 활용하고 계시네요. 타프의 활용 방법도 유저들의 성향이나 날씨에 따라 다르더라구요. 창조적 타프 활용법을 주제로 포스팅을 한번 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데 제가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별로 없어서...

 

 

쉐보레 오토캠핑

 

 

가족과 사이트를 구축하는 또 다른 가족입니다. 이런 모습이 캠핑에서 바람직한 가족의 모습이 아닐까 싶어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캠핑의 법칙팀 여행중독님도 이런 스타일로 공주캠핑을 즐기시는데 비슷한 가족을 찾은 것 같습니다. 이 가족 중 엄마는 늦은 가을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계셨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이 사진에서도 엄마의 모습은 찾을 수 없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중 쉐보레 보타이와 함께 사진 촬영하고 SNS에 올리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렇게 가족 사진을 촬영하고 계시네요.

 

이 가족은 과연 이번 이벤트에서 상품을 탈 수 있었을까요?

 

쉐보레 오토캠핑

 

 

대부분의 가족들이 사이트 구축을 완료한 것 같습니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의 사이트는 구축이 완료되었고 조금 늦게 오신 분들도 오후가 되자 대부분 완료하셨습니다. 물론 B 구역은 텐트 미보유 구역이라 간단한 타프나 짐을 꾸리는 수준이었기에 수월하기도 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의 여러 행사 중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쉐비카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또 다른 의미있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참여할 때 집에서 보던 책을 한권씩 가져와서 기증하라고 하던데 그 책은 이곳에서 대여해서 읽을 수 있도록 하고 또 행사가 종료되면 좋은 곳에 기부를 한다고 해서 저도 한권 기증을 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드디어 오늘의 메인 행사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맨손으로 송어잡기" 행사를 위해서 수영장에 싱싱한 송어를 풀어놓고 있습니다. 

비록 내 몸이 그물에 잡혀 있지만 난 아직 싱싱해 라고 말하는 듯 송어의 몸놀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드디어 맨손으로 송어잡기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아이들이 송어를 맨손으로 잡을 수 있었을까요?

 

가족당 최소 1마리는 모두 돌아갈 수 있도록 주최측에서 준비를 해 주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은 덤이겠죠?

 

 

쉐보레 오토캠핑

 

 

검정색 비닐봉지에 뭐가 들었을까요? 바로 수영장에서 잡은 송어가 들어 있습니다. 

최소 1가족에게 1마리는 돌아갔습니다. 만선의 기쁨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는 어부의 마음일까요?

 

 

쉐보레 오토캠핑

 

 

송어를 잡은 꼬마 어부는 이렇게 맨발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송어를 손질하지 못하는 참여자들을 위해서 간단한 손질을 해주고 있습니다. 회를 떠 주거나 요리를 해 줄 실력은 안된다고 이실직고를 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왁자지껄한 송어잡이가 끝나고 다시 캠핑장은 조용해졌습니다. 책을 읽기도 하고 음악을 듣기도 하고 또 일부 고객들은 쉐보레 차량과 캠핑 악세사리를 구경하고 계십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단풍이 물든 양평농원 캠핑장의 오후는 이렇게 여유있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아이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엄마의 모습이 참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이런 시간이 아이가 크는데 좋은 효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이제 캠핑장에 저녁이 찾아왔습니다. 각자 준비한 맛있는 저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쉐보레 오토캠핑

 

낮에 잡은 송어가 이렇게 맛있는 요리가 되었습니다. 호일에 싸서 구웠는데 노릿노릿하게 잘 익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처음 입장시 받은 5개의 쿠폰 중 하나를 또 사용합니다. 바로 미니빔 대여 쿠폰입니다.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작은 스크린과 야외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이 있었는데 작은 스크린을 선택하여 캠핑장의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은 대부분 이 방법으로 가정의 평화를 지키고 계셨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저녁을 먹고 난 이후 즐거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TV에도 자주 출연하고 좌우로 정렬 좌우로 정렬 대리운전 광고로 유명하고 김수미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홍제동 김수미로 유명한 유병권씨의 사회로 즐거운 파티가 시작됩니다.

 

저는 김수미씨와 나이가 비슷한 줄 알았더니 완전 젊은 청년이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가족, 연인들이 따뜻한 옷차림으로 깊어가는 가을밤을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가족일까요 아님 연인일까요? 포토그래퍼에게는 이런 모델이 본능적으로 선택됩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JTBC 히든싱어 이문세편에서 이문세의 모창으로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했던 안웅기씨 일명 가문세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얼굴 안보고 노래만 들으면 진짜 이문세가 온 줄 알겠더라구요.

 

"응답하라 1994"에서 별이 빛나는 밤에 이문세 목소리도 안웅기씨가 녹음을 했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는 다들 아시겠죠?

 

눈 감고 노래 들으면 이문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들립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현장의 열기를 사진으로 보여 드리는 것이 한계가 있지만 이렇게 표현을 해봅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표현이 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10월 단풍이 물든 가을밤은 뜨거운 열기로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쉐보레 가족들의 즐거운 시간을 추억하라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였고 그 사진을 찾아가도록 이렇게 전시를 했습니다. 아직 찾아가지 않은 고객들이 꽤 있는데 행사가 끝나고 귀가할 때는 모두 찾아 가셨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즐거웠던 제7회 쉐보레 오토캠핑의 좋은 기억들이 이어졌으면 좋겠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토캠핑 스케치는 모두 마칩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올해 신청을 못하셨거나 혹은 신청은 했는데 선정되지 못했던 가족이 있으시다면 내년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에는 꼭 신청하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 갖기를 바랍니다. 너무 재미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캠핑의 법칙팀 포토그래퍼 선셋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