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05 08:00

 캐딜락 All New CTS 실내 구석구석 더! 살펴볼까?



지난번 포스팅에서 캐딜락 All New CTS의 실내 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하지만 보여드릴 것이 너무 많아 한 번의 글에서 다 끝낼 수 없어서 부득이하게 2탄을 준비했습니다. 원래 속편이 본편보다 흥행이 좋지 않은데 이번엔 더 구석구석 살펴보니 꼭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먼저 전 편에 대한 예우 차원에서 지난번 글 링크를 걸겠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이 모두 수납공간입니다. 캐딜락 CTS 는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합니다. 하나씩 살펴 볼까요?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아니 럭셔리 차에 컵 홀더도 없다니! 럭셔리하게 원샷 하고 버려야 하나? 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것은 착각입니다. 컵 홀더가 숨어 있습니다. 왼쪽 사진의 버튼을 살짝 누르면 지잉~ 하고 전동식으로 컵 홀더가 나타납니다. 바닥이 금속 재질이라 청소하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컵이 없거나 음료수 흘린 자국이 보기 싫으시면 뚜껑을 닫아 놓으시면 됩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센터페시아에는 시크릿 큐브가 숨어 있습니다. 올란도에 처음 적용되어 이제는 쉐보레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크릿 큐브가 캐딜락에도 있습니다. 시크릿 큐브 안에는 USB를 꽂을 수 있는 단자가 숨어 있습니다. 용량이 큰 외장하드도 넣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나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이제 뒷 좌석 쪽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뒷좌석에서 온도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CTS의 주행 성능에 빠진 운전자에게 "좀 더워~ 좀 추워~" 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셀프로 뒷좌석의 온도를 조정하면 됩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뒷좌석에서 팔걸이를 펼칠 수 있으며 팔걸이도 뚜껑을 열면 작은 수납공간과 컵 홀더가 나타납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캐딜락 CTS는 럭셔리 세단이지만 짐도 많이 실을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폴딩이 되며 트렁크와 연결됩니다. 스노우 보드 등을 넣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뒷좌석 측면에도 에어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좋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겠죠. BOSE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럭셔리 세단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파는 햇빛 가리개를 장착하거나 신문지로 햇빛을 가릴 수는 없죠. 블라인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뒷좌석 도어쪽 상단에도 에어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고가 난다면 곳곳에서 나오는 에어백이 승객을 보호합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넓은 썬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썬루프의 작동은 다른차와 마찬가지로 운전석 상단에서 조작이 가능합니다. 


캐딜락 올뉴 CTS 실내


캐딜락 All New CTS의 실내 모습을 구석구석 더 살펴보았습니다. 하지만 캐딜락은 차의 기본 성능. 달리기에 충실한 차 입니다. 터보 엔진으로 달리는 재미 또한 충분히 선사하는 럭셔리 차 입니다. 달리는 재미에 관한 글은 다른 토비토커인 320Nm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사진 편집 방법을 터득한 어른곰™ 이었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