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사회공헌

한국지엠 창원공장, 5년째 사랑의 연탄 지원

한국지엠, 관내 어려운 이웃 45세대에 연탄 9,090여장 전달



한국지엠 창원공장(본부장 김형식 전무)은 27일, 창원시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 45세대에 사랑의 연탄 9,090여장을 기탁하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한국지엠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연탄 지원



이날 전달식은 한국지엠 창원공장 조정오 상무, 창원시 사회복지과 이명옥 과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매달 기부한 금액으로 운영되는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한국지엠 창원공장은 2010년부터 올해로 5년째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사랑의 연탄을 전달해오고 있습니다.


조정오 한국지엠 창원공장 상무는 “한국지엠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사랑의 연탄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돌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은덕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우리의 이웃들이 예년보다 더 추워질 겨울을 대비해 경제적, 심리적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신 한국지엠에 감사드리며, 한국지엠의 사랑의 온기가 경남지역의 많은 기업체가 이웃사랑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지엠 창원공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복지시설 차량기증,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사업 및 여름방학캠프 지원, 청소년 대상 ‘희망더하기 장학금’ 지원, 어르신 대상 ‘전래놀이 한마당’ 행사 후원, 사랑의 김장김치 및 연탄 지원 등을 비롯, 임직원 및 직원부인들로 결성된 각종 봉사단체를 통한 봉사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언제나 함께하고 있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