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신나는 놀이공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그 이름처럼 창조적인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 수 있나봐요. 블로거들이 만드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CF 영상물, 이모티콘까지.. 보관할만한 콘텐츠들이 많이 있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한번 방문해 보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갤러리를 클릭해보세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뜰거에요.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구경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콘텐츠들 하나하나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구요. 전 들어가자마자 바로 CF가 눈에 들어오던데요? 트랜스포머에 스키즈도 나와서 인사도 하고..

그럼 먼저 블로거들이 꾸며주신 콘텐츠들부터 볼게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뭉크 오토캠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뭉크 오토캠핑


우선 뭉크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오토캠핑을 살펴볼게요. 남자 3분이 함께 떠난 오토캠핑.. 저 많은 짐과 함께 캠핑을 갈 수 있다니요. 공간도 보니까 넓은 편이더라고요. 마지막에 SUV와 오토캠핑 비용을 비교해주셨어요.
경제적인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오토캠핑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뭉크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뭉크의 Go Camping!!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담덕공자 캐릭터도시락 만들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담덕공자 캐릭터도시락 만들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도시락 만들기.. 과연 가능할까요?
담덕공자님이 직접 예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모양의 도시락을 만드셨어요. 음식 솜씨가 없어도 동영상으로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보니 저도 금방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시락통 위에 예쁘게 올려져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밥이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서 만들어보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셔도 되겠는데요?
>>담덕공자의 캐릭터밥상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인미즈 DIY 자동차 실내 꾸미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인미즈 DIY 자동차 실내 꾸미기


아직도 믿기지 않는 그녀의 손놀림.. 정말 소품을 하나하나 잘 만드셨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작은 경차는 아니라서 그런지 수납할 공간과 저렇게 꾸밀 공간이 참 많다는 걸 알았어요.
저는 저 CD 소품이 참 마음에 들어요. 항상 음악을 들으며 운전을 하는데, 이 소품은 저에게 꼭 필요할 것 같아요. 한번 만들어봐야죠.
이 밖에 컵 홀더, 의자 주머니 등 여러 소품들도 많이 소개하고 있으니 같이 만들어보세요.
>>인미즈의 Life Story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CF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CF 중 한장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스크린 세이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크린 세이버 중 한 장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월페이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월 페이퍼 중 하나>

이 밖에도 CF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요, 스크린 세이버, 월 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아 컴퓨터를 꾸밀 수 있답니다. 콘텐츠도 여러가지이니 마음에 드시는 걸로 선택하셔서 꾸미세요.

특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꾸며주신 블로거분들의 컨텐츠가 마음에 드네요. 지금 당장 가서 인미즈님처럼 자동차도 꾸미고 담덕공자님처럼 도시락도 싸서 뭉크님처럼 오토캠핑을 다녀와야겠어요.

마티즈 갤러리.. 정말 즐거운 방문이었습니다. 지금 제 컴퓨터는 온통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네요. 알록달록한 컴퓨터가 보기 좋은데요? 여러분들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좋은 콘텐츠 다운로드 받으시고, 정보 듬뿍 얻으셔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