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11월 판매조건, “쉐보레와 함께 미리 만나는 11월의 크리스마스!”

차종별 최대 200만원 현금 할인 지원, 차종과 생산시점 별 최대 100만원 유류비 지원



한국지엠이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한달 간 ‘미리 만나는 11월의 크리스마스’를 시행, 올 한해 최고의 판매 조건으로 고객 사은에 보답합니다.


그 동안 매년 12월에 시행되던 큰 폭의 할인판매 조건을 올해는 11월부터 조기 시행,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게 된 것입니다.


한국지엠은 11월중 차량 구매 고객에게 차종 별 최대 200만원의 현금 할인을 지원합니다. 이와 더불어, 차종과 생산시점 별로 최대 100만원이 지원되는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도 시행합니다. 또한, 크루즈에 동급 차종 최초로 무이자 할부 시행 및 1%, 1.9% 초저리 할부 추가 적용, 말리부 디젤과 2015년형 알페온에 3.9%, 트랙스에 2.9% 초처리 할부를 최초로 적용하는 등 전월 대비 1%~1.9% 대폭 인하된 낮은 이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습니다.


알페온 11월 판매조건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무이자 유예할부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11월에도 지속적으로 시행합니다. 무이자 유예할부란, 할부 총 금액의 50%만 무이자로 분할 납부하고, 나머지 50%는 5.8%의 이자만 납부, 3년후에 남은 할부금을 일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한국지엠은 이를 통해, 고객의 초기 할부금과 이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입니다. 이 조건은 스파크, 크루즈, 캡티바, 트랙스, 올란도 차종에 적용됩니다.

 

이와 더불어, 본격적인 연말 휴가 시즌에 앞서 대명리조트와 함께하는 특별한 겨울나기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쉐보레 대리점 방문/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솔비치 등 대명리조트의 스키장 및 아쿠아 시설 이용시 최대 40% 할인권을 제공함은 물론, 대명리조트 회원 및 대명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쉐보레 차량 구입 시 최대 40만원까지 지원금을 제공합니다. 



또한,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추첨)에게 스파크 차량을, 50,000명(선착순)에게 고급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한국지엠이 올해 들어 지난 달, 월 기준 최고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올해 1~10월까지 회사 출범 이후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는 등 내수 판매에서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한국지엠이 이 달에 마련한,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은 11월에도 기존에 시행하고 있는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오래된 차량을 보상하여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 ▲ 125% 특별할부(부대 비용까지 할부로 구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유예할부(차량가격의 최대50%를 36개월간 유예해주는 프로그램, 선수금10만, 6.6% 36개월)를 유지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