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쉐보레 온라인 견적 내기 - 아베오 온라인 견적내기 반디캠 영상설명

안녕하세요. 가난한 시인 남시카입니다. 캠코더가 비싸서 녹화소프트웨어를 질렀습니다. 



아베오 온라인 견적을 해 볼려면 쉐보레 사이트에 접속하고, 세단을 선택하고, 아베오 세단/해치백을 선택하고, 왼쪽 중앙에 있는 온라인 견적을 클릭하고.. 휴... 설명이 길죠? 아래 동영상을 보시죠.


 


쉐보레 아베오 홈페이지에서 아베오 온라인 견적 내기를 만나 보셨습니다. 쉽죠? 이런한 영상은 녹화캠소프트웨어 이용하시면 어떤 화면, 영상이든 쉽게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반디캠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샀는데요. 비용은 조금 들었지만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킨 3마리만 안 먹으면 됩니다.^^'

 


아베오 온라인 견적 내기 동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반디캠의 인터페이스입니다. 게임화면, dvd화면의 전체와 부분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우측과 같이 영역을 설정하면 제가 필요한 화면만 녹화할 수 있죠. 그리고 캡쳐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일정한 크기의 화면도 필요에 따라 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은근히 편하더군요.


무료버전도 있는데  반디캠이라는 글자가 상단에 표시되고, 영상 녹화의 길이가 10분 밖에 지원되지 않아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는 그런 불편함 때문에 정식버전을 구매했습니다. 하드 용량에 따라 무제한으로 녹화도 가능하고, 녹화시간을 미리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캐딜락CTS 인터넷 광고를 반디캠을 이용하여 녹화했습니다. 녹화도 잘 되고, 소리도 잘 나오네요. 제일 좋은 점은 사용이 정말 편하다...라는 것입니다. 이제 저는 유아용dvd를 녹화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