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 견적도 내고 뮤지컬 그리스도 보고

뮤지컬 마니아 사이에서는 이미 그리스 폐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장기적으로 인기있는 뮤지컬 '그리스'라세티 프리미어와 만났습니다.
이 역사적인 순간을 여러분도 잡으시라고 이벤트의 요목조목을 살펴보겠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우선 이 행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드리자면요, 라세티 프리미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견적내기 저장을 하신 분이나 Style 777에 응모하신 분들은 2월 10일 수요일에 있을 뮤지컬 '그리스' 관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응모기간은 2월 5일 낮 12시까지, 당첨 발표도 그날 저녁 8시에 바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 행사의 특징이라면 지엠대우의 통큰~ 상품이죠. 바로 당첨되는 인원만 300명이라는 사실!!(1인 2매이니 총 600명이겠죠?)
지금 한창 Style 777 제 2차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여하시면서 뮤지컬 '그리스' 이벤트도 응모 해보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견적내기
(위 링크를 클릭하셔서 상단 메뉴에 견적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견적내기


>>Style777 행사 응모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Style 777



응모하기 전에 뮤지컬 '그리스'에 대해 먼저 알아야겠죠?
뮤지컬 '그리스'는 존 트라볼타, 올리비아 뉴튼 존을 단숨에 하이틴 스타로 만든 영화 '그리스'로 더 유명하죠.
이 뮤지컬 '그리스'가 초연된 것은 1972년 브로드웨이었고, 현재도 계속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03년도에 초연을 하였고요, 쉬지 않고 달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여전히 그리스를 찾고 있습니다.
(뮤지컬 '그리스'는 제가 아는 사람도 이미 '그리스' 회원 카드 같은 것도 갖고 계시거나, 10번 넘게 보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스토리는 10대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것이고, 많은 생각보다 단순한 공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OST는 너무너무 인기가 많죠? 'Summer Nights'를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이 뮤지컬 그리스는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뮤지컬 길이는 약 2시간 반.. 뮤지컬 치고 약간 긴데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안무와 의상, 소품, 무대장치까지 화려해서 시간가는 줄 모를 겁니다.
특히 스타들이 많이 지나간 뮤지컬이라서 그런지 각 캐릭터가 제대로 살아있어서 매력을 하나 하나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스타들을 나열하자면 오만석, 강지환, 이선균, 지현우, 조정석 등이 뮤지컬 그리스에 발자취를 남겼답니다. 저는 지현우씨의 공연을 보았는데요, 그분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었다가 공연장에서 보고 정말 매력적이라는 강한 인상을 받았죠.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 그리스의 내용을 정리하다가 라세티 프리미어와 뮤지컬 그리스의 공통점이 발견되었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나 뮤지컬 그리스 모두 스타일을 중요시 여긴다는 것이죠. 거기서 나오는 주인공과 그 친구들이 화려한 옷을 입고 머리도 잔뜩 힘을 주거든요. 라세티 프리미어도 멋을 내며 서 있는 모습이 꼭 뮤지컬 그리스의 출연진 같지 않나요?
그리고 두번째는 질리지 않는다는 거죠. 관객들이 뮤지컬 그리스를 계속 보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보면 볼 수록 매력이 생기기 때문에 계속해서 관람할 수 있는 것이죠. 라프리 역시 타도 타도 질리지 않는 매력을 가지고 있잖아요.


이 포스트를 정리하면서 이미 뮤지컬 '그리스'를 보러 올림픽내 체조경기장 안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저는 응모를 완료했으니 이제부터 기다리는 것이 순서겠죠? 300명이면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열려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 번 신청해보세요. 그럼 공연장에서 뵙길 바라며..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그리스
>>라세티 프리미어 견적내기
>>Style777 행사 응모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