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오토뷰 리뷰 영상, '타사 동급 모델이 본받을 가속력과 안정성'

쉐보레 올란도 오토뷰 리뷰



지난주 오토뷰에 쉐보레 올란도의 리뷰 영상이 소개됐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계시겠지만 오토뷰(autoview.co.kr)는 자동차 전문 매체로, 자동차와 업계에 관련된 다양한 뉴스, 시승기가 올라오는 곳입니다. 특히 이중에는 자동차에 관한 영상 리뷰가 올라오는 오토뷰 TV라는 섹션이 있는데요. 이 영상리뷰에는 자동차 전문 기자로 널리 알려진 김기태 기자가 진행자로 출연해 차량 시승을 진행하고 상세한 리뷰를 합니다. 특히 이번 김기태 기자의 올란도 리뷰는 기아의 카렌스 등 타사의 SUV와 올란도를 비교한 것으로 SUV, RV 차량 구매를 계획한 고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만합니다. 그럼 오토뷰 TV에 소개된 쉐보레 올란도의 리뷰 영상, 일단 보시죠. 



우선 김기태 기자는 올란도가 이지테크 기능으로 2열, 3열 시트를 접어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특히 넓은 트렁크는 공간 활용도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세심한 부분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올란도는 의자의 접힘 레버를 당겼을 때 헤드레스트가 아래로 접히면서 공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헤드레스트나 시트의 형태가 변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쉐보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주행 안정감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기태 기자는 쉐보레 올란도가 "성능과 승차감 사이에서 잘 조율된 서스펜션과 안정감 있는 핸들링을 갖춘 RV"라며 "운전 만족감이 높다"고 평가했습니다.




특히 김기태 기자는 100kg 이상이 적재되거나 여러명이 승차한 환경에서도 가속력과 안정성에서 변함없는 부분에 높은 점수를 매겼는데요. "이런 부분은 타사의 동급 모델들이 본받을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 실내공간 활용성과 더불어 안정성과 뛰어난 주행성능까지 두루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쉐보레 올란도의 오토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