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현장을 다시 보여 드립니다.


지난 19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신차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토비토커도 이날 참석해서 클럽 파티같은 크리에이티브한 신차발표회를 즐겼었죠?

>>크리에이티브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발표회 현장을 토비토커 다녀왔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역시 토스카, 라세띠 프리미어를 이어 인터넷으로 생중계가 되었는데요.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차 출시 현장을 함께 하셨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생중계까지 놓치신 분들!! 궁금하시고 안타까우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그 생생한 현장을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지엠대우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신차발표회!!
그 생생한 현장을 동영상으로 다시 한번 공개해 드립니다.
두~~둥!!

 

C.R.E.A.T.I.V.E. 크리에이티브~♬ 상상력, 마티즈가 되다♪
짜자잔! 흥겨운 오프닝 영상과 함께 신차발표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프닝을 알리는 영상이 끝나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GM대우의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님이 등장하셨습니다.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직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마티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해 들어볼까요?

 

이어서 디자인 총괄 담당하신 김태완 부사장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동급 최대의 길이와 크기를 갖으며, 안정적이며 역동적인 자세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출시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었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차세대 글로벌 경차로써 미니카 세그먼트의 새로운 트랜드와 기준을 제시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를 위한 지엠대우의 디자인에 대한 노력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어서 엔지니어링 부분을 총괄담당하신 손동연전무님의 엔지니어링부분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뛰어난 디자인 만큼이나 엔지니어링 역시 기존의 경차를 넘어선 훌륭한 성과를 이루어냈는데요. 기존 경차와 차별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독창적인 엔지니어링에 대해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렇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대한 간단한 설명이 끝나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멋진 퍼포먼스가 시작되었습니다.
화려한 댄스로 즐거움을 더해주었는데요. 이 때 무대위로 8가지 색상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등장하여 공연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즐겁고 화려한 공연과 함께 그 동안 직접 보지 못했던 색상들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공연이 모두 끝나고, 포토타임이 이어졌습니다.
이 날의 주인공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개발자, 레이싱모델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포토타임~!
그리고 무대에 직접 올라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좀 더 가까이 찍을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는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다른 신차발표회들과는 조금 색다르게 진행되었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신차발표회!

어떠신가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느끼셨나요?

토비토커 생긋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현장취재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