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2015 아베오의 익스트림 펀 퍼포먼스

Extreme Fun Driving 2015 AVEO 퍼포먼스


과거 차량이 교통수단의 역할에 충실했다면 이제는 좀 더 다채로운 부분에서 기능과 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아름답고 다양한 차량 디자인만 봐도 그 변화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주행 관련 기술이 발전을 거듭하면서 차량의 주행 성능은 운전자들에게 단순한 편의성을 넘어서, 짜릿함에 버금가는 만족감을 주는 영역으로 성장했습니다. 2015 아베오는 바로 그러한 주행성능을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사람을 만나면 즐거워야 합니다. 즐겁지 않은 만남은 명절 귀성길의 운전만큼이나 지루하니까요! 운전도 마찬가지랍니다. 



2015 아베오


2013년도 설문조사에 따르면 자동차를 교체하는 31.7%의 이유가 더 뛰어난 퍼포먼스를 위해서라고 합니다. 2015 아베오는 파워풀 퍼포먼스를 만드는 1.4터보엔진, Gen2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여 파워와 연비 효율을 모두 갖췄습니다. 1.4 터보엔진은 1.4리터 배기량의 컴팩트한 엔진임에도 최대 1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실제 운행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RPM영역에서 최대 토크가 발휘되어 진정한 드라이빙의 쾌감을 체감할 수 있는 첨단 엔진이죠. 



2015 아베오


Gen ll 6단 자동변속기는 초정밀 전자제어 시스템(ECM)에 의해 응답성과 연비를 대폭 향상시켜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다이나믹하면서도 경제적인 드라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2015 아베오


RS터보 전용 스포츠 서스펜션은 10mm 낮아진 무게 중심으로 파워풀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게 합니다.



2015 아베오


파워 스티어링은 정확하고 뛰어난 조작으로 차량핸들링 성능을 향상시켜 주고, 손 끝으로 느끼는 짜릿한 감각을 느끼게 해주죠. 힘과 속도가 느껴지는 짜릿한 드라이빙을 느껴보고 싶다면 2015 아베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