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5 서울모터쇼 기념, 2014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모델의 추억!

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 2015 서울모터쇼 드디어 코앞으로!!

 

 

안녕하세요. 2015 서울 모터쇼와 함께 오랜만에 돌아온 라온제나입니다. 개막이 이제 진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나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는 쉐보레 파크의 새로운 모델이 세계 최초로 공개되기 때문에 벌써부터 저도 막 긴장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설레게 하는 또 하나의 이유! 그렇습니다. 바로 레이싱 모델 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번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모델 분들은 과연 누굴까?'하는 생각에 밤 잠을 설쳐 요즘 몸이 허해진 기분입니다. 메이커 부스별로 아직 확정은 아니고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4년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모델 분들 사진을 보며 추억을 되새겨 보고자 합니다. 서울 모터쇼는 최종 확정되면 추가적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상큼했던 2014년의 봄으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스트로보 없이 촬영된 사진으로 320Nm님이나 전문가 분들 작품에 미치지 못함을 첨언합니다! 뿅!

 

 

첫번째 모델은 이다희님입니다. 전기차 스파크EV의 메인 모델이셨습니다. 상큼한 미소 때문에 오랫동안 스파크EV를 떠날 수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작년에는 록타이트 HK 레이싱팀 소속으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에도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서울 모터쇼에 쉐보레로 다시 오셨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타업체 모델로 서신다고. 흑흑. 

 

 

 

딸아이가 다희님을 찍는 모습입니다.(위 윙크 사진이 이렇게 탄생하게 되었지요. 하하) 이 사진으로 사내 사진전에서 상도 탔었군요. 다희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음...모터쇼에서 자동차 사진은 보통 가로지만 모델분 사진은 역시 세로가 최고지요! 기럭지가 기시니까! 이제 그럼 세로 사진으로 한 분 한 분 떠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은빈님입니다. 라인 최고시죠. 말리부와 메인 모델을 하셨었죠. 소식통에 의하면 성격도 정말 좋으시다고. 페북 친구가 아니라 진짜 친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문뜩 해봅니다. 하핫.

 

 

                                         

 

카마로 모델 중 한 분 이셨던 한송이님입니다. 예전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V걸로 유명하셨었죠. 압도적인 미모에 셔터를 누르는 손이 부르르 떨렸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나핫핫핫.

 

 

 

록타이트 HK 레이싱팀 소속의 오아희님입니다. 크루즈 레이싱카와 함께 하셨는데요. 실물은 더 예쁘셔서 현장에서 아주 인기가 많았습니다. '오아 오아'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카마로의 또 다른 모델 강예솔님입니다. 미소가 정말 예쁘셨음. 특히 코에 난 점이 매력적이시죠! 아. 올해도 쉐보레와 함께 한다고 하니 서울모터쇼에 가시면 꼭 찾아보시실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인 김시연님입니다. (안 좋아하는 모델이 누구냐며...) 트랙스 모델로 함께 하셨습니다. 올해는 아쉽게도 쉐보레와 함께 하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흐규.


 

 

인기스타. 최스타. 최별이님입니다. 엘레강스하시죠!! 작년 캐딜락의 컨셉카였던 '엘미라지'와 함께 하셨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는 포르쉐에 계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엘미라지' 차량의 또 다른 모델 이성화님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 분 중 한 분! 예전 쉐보레 레이싱팀에도 몸담으셨죠. 그리고 올해 서울모터쇼도 캐딜락과 함께 하신다고!!

 

 

 

스파크EV와 함께한 고진영님입니다.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쇼 우수모델상을 수상하셨었죠. 완전 상큼하시죠. 주목해야할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촬영한 2014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모델 분들의 모습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갔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을 담지 못해 아쉬웠는데요. 작년 쉐보레 부스에서 활동하셨던 모델 중 몇 분이 올해 다시 서울 모터쇼에 함께 한다는 소식이 있서 사진을 공수해 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페친이신 한정호님께서 친히 제공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이나님입니다! 겁나 하얗고 예쁘셨지요! 아베오와 함께 계셨는데 인파속 아이들을 챙기다가 사진을 담아 오지 못해 아쉬었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도 쉐보레와 함께 하십니다. 꺄하.

 

 

 

우리의 인영님!!! 올해도 쉐보레 부스에서!! 짝짝짝짝!! 작년 쉐보레 레이싱팀 소속이셨던 조인영님입니다. 부산모터쇼에선  빨간색 카마로와 함께 했었는데 올해는 과연 어떤 차량과?!!

 

 

 

크으. 스파크 모델이셨던 신해리님도 올해도 쉐보레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미모가 정말! 회사의 탁월한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직접 보시면 백퍼 반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쉐보레 부스에 가시면 해리님을 주목하시길 거듭 당부드립니다. 이외 몇 분의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분들이 쉐비와 함께 하셨는데 사진에 담지를 못해네요. 죄송합니다!!!

 

 

자. 그럼 현재까지 확정된 2015 서울모터쇼 모델 라인업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출처는 레이싱 모델 사진 커뮤니티인 모델엔미입니다. (☞ 모델엔미 사이트 바로가기)

  

 

쉐보레는 강이나, 신해리, 강예솔, 조인영, 이화리, 신세하, 유니님이 캐딜락은 류지혜, 이성화, 윤미진님이 보이는군요!!! 정말 강력한 라인업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대박!

개인적으로 캐딜락 부스도 쉐보레 못지 않게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인기스타 류찌양은 2013년 쉐보레와 함께 하셨는데 이번에 다시 돌아오셨군요. 대환영입니다!!!

 

 

 

이번 2015 서울 모터쇼4.2(목)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4.12(일)까지 킨텍스 전시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렸지만 쉐보레는 스파크 후속을 공개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행사가 아닐 수 없겠습니다. 그리고 과연 새로운 스파크의 메인 모델은 누가 될지도 귀추가 주목되겠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모델 분은 누구신가요~?!*^^*

 

 

 

 

그럼 딸아이와 함께한 성화님의 깜찍한 V샷으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조만간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 최종 라인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호이!!

 

여기까지 부인님, 음악, 자동차, 레이싱 모델을 사랑하는 육아전문 토비토커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