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2015 쉐보레 크루즈, 상남자의 컬러 핑크가 나왔다

안녕하세요.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색만 아는 다파라에게 그린 컬러 크루즈, 핑크 컬러 크루즈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우선 간략히 2015 크루즈의 변경점부터 보시죠.


2015 크루즈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보셨듯이 전면부는 주간주행등(DRL) 이 추가 되었고, 안개등과 그릴에 뉴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2015 크루즈


2015 크루즈는 후면부의 테일램프가 바뀌었습니다. 말리부와 카마로의 테일램프와 비슷한 형상이입니다. 실차이미지를 보니 만족스럽네요. 변화가 확실히 느껴지고요. 저런 후미등은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한층 멋진 것 같습니다.


이런 게 대략적인 변화인데... 차량색상에는 정말 파격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두둥~~


2015 크루즈 컬러


포레스트 딥 그린 컬러퍼블스모키 그레이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포레스트 머???? 퍼블 머???


포레스트 딥 그린 컬러라고 하니 잘 감이 안 오는데요. 구글에서 British Racing Green 을 검색하시면 쉽게 감이 옵니다. 비슷한 느낌이죠. 영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색상인데, 인기가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5 크루즈 딥 포레스트 그린


2015 크루즈 세단에서도 선택할 수 있고요.


2015 크루즈5 해치백에서도 가능하죠. 잘 빠진 해치백에는 화이트 데칼을 붙이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밀리터리룩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밀덕스러운 느낌의 익스테리어 튜닝도 충분히 가능해보입니다.

 

두번째로는 퍼플스모키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퍼블, 스모키, 그레이...의 조합이라니.. 놀랍습니다. 하지만 핑크 스파크를 기억해 보세요.

스파크

핑크 스파크와 비슷합니다. 경차를 뛰어 넘어 준중형에 파격적으로 적용된 그 색... 온라인견적에서 보시겠습니다.


2015 크루즈 스모키퍼플 그레이

2015 크루즈에서 스모키퍼블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고요.

2015 크루즈 스모키 퍼플 그레이

2015 크루즈5 해치백에서도 스모키퍼블 그레이 를 고를 수 있습니다.


실차는 아직 못 봤지만, 실차를 보고 판단해도 늦지 않을 색입니다. 남자는 핑크라는데...핑크색 느낌이 나는 스모키키퍼블 그레이 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흰색, 검은색, 은색... 이제는 지겹지 않습니까?


스파크


스파크 핑크색은 모나코핑크 컬러코드 GQL 이고, 크루즈는 퍼플그레이 스모키, 컬러코드는 GX9 입니다. 스파크 핑크색 붓펜인트(코드 GQL)을 구매후 크루즈 GX9에 바르시면 낭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붓페인트 구매시 꼭 컬러코드를 신경써주세요.

2015 크루즈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의 퍼플스모키 그레이와 포레스트 딥 그린 컬러를 만나보셨습니다. 이상,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