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색만 아는 다파라에게 그린 컬러 크루즈, 핑크 컬러 크루즈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우선 간략히 2015 크루즈의 변경점부터 보시죠.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보셨듯이 전면부는 주간주행등(DRL) 이 추가 되었고, 안개등과 그릴에 뉴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2015 크루즈는 후면부의 테일램프가 바뀌었습니다. 말리부와 카마로의 테일램프와 비슷한 형상이입니다. 실차이미지를 보니 만족스럽네요. 변화가 확실히 느껴지고요. 저런 후미등은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한층 멋진 것 같습니다.
이런 게 대략적인 변화인데... 차량색상에는 정말 파격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두둥~~
포레스트 딥 그린 컬러라고 하니 잘 감이 안 오는데요. 구글에서 British Racing Green 을 검색하시면 쉽게 감이 옵니다. 비슷한 느낌이죠. 영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색상인데, 인기가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5 크루즈5 해치백에서도 가능하죠. 잘 빠진 해치백에는 화이트 데칼을 붙이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밀리터리룩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밀덕스러운 느낌의 익스테리어 튜닝도 충분히 가능해보입니다.
두번째로는 퍼플스모키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퍼블, 스모키, 그레이...의 조합이라니.. 놀랍습니다. 하지만 핑크 스파크를 기억해 보세요.
핑크 스파크와 비슷합니다. 경차를 뛰어 넘어 준중형에 파격적으로 적용된 그 색... 온라인견적에서 보시겠습니다.
2015 크루즈에서 스모키퍼블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고요.
2015 크루즈5 해치백에서도 스모키퍼블 그레이 를 고를 수 있습니다.
실차는 아직 못 봤지만, 실차를 보고 판단해도 늦지 않을 색입니다. 남자는 핑크라는데...핑크색 느낌이 나는 스모키키퍼블 그레이 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흰색, 검은색, 은색... 이제는 지겹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