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표 확인하세요~

2015 프로야구를 남보다 먼저 즐기자! 시범경기 일정 확인!



안녕하세요~ 야구를 사랑하는 토비토커 나는나다! 입니다. 

야구팬으로서 겨울이 좋지 않은 이유를 하나 뽑으라고 하면 바로 야구를 못한다는 것입니다. 할 수도 없고, 볼 수도 없는 추운 겨울이여 어서 가고 봄이 왔으면~ 그래도 얼마 전 기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이 발표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3월부터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이제 곧 야구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 설레는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이번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을 쉐보레 일정표로 같이 공유합니다.^^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표>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표



올해부터는 kt wiz의 합류로 사상 첫 10개 구단이 참여하는 프로야구 일정이 됩니다. 이번 시범경기에서는 팀 간 2차전, 팀당 14경기씩 총 70경기가 열리며 경기 개시시간은 오후1시 입니다. 이동거리와 구장 사정 등을 고려하여 편성하였으며, 구단 확대와 정규시즌 일정에 따른 경기 수 조정이 불가피하여 각 구단별로 전년도 순위 기준 전,후 구단과의 경기는 대진에서 제외했다고 합니다. 또한, 시범경기에서는 연장전 및 더블헤더는 실시하지 않으며, 우천 취소된 경기도 재편성되지 않습니다. 


<2015 시범경기 제외 대진표>

2015 프로야구 시범경기 제외 대진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시범경기는 무료입장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쉐보레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표 확인하시고 가까운 야구장 또는 응원하는 팀의 시범경기를 무료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야구경기


또한 시범경기를 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는데요, SPOTVSPOTV2에서 매일 1경기씩 중계하고, 또 SPOTV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spotv)에서는 전경기를 중계한다고 하니 집에서 야구를 즐기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강조 드리는 사항!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는 0원! 무료입장!

시범경기 시합 시간은 오후 1시! 단, 월요일은 쉬어요~

2015 프로야구 정규시즌 일정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세요.이상, 2015년 쌍둥이의 우승을 기원하는 나는나다! 였습니다.



# 작성된 포스팅은 KBO(http://www.koreabaseball.com/), 스포티비(http://www.spotv.net/)의 정보를 참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