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2015 아베오 외관, 사진으로 구석구석 살펴보기

2015 아베오 외관 사진



2015 아베오 사진을 좀 보여드릴까 합니다. 사실 사진은 작년 가을에 찍었는데 하드에 잠자고 있다가 이제야 세상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베오의 직접 찍은 모습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5 아베오를 위해 모델료 저렴한 제 전용 모델들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멀큰아이님과 여행중독님 입니다. 저는 아베오의 까만 휠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2015 아베오의 번호판을 가리기 위해서 이런 방법을 썼는데 아베오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인 헤드라이트를 가리는 결과를 가져왔네요. 2015 아베오의 헤드라이트는 조금 후에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2015 아베오의 뒷모습입니다. 아베오는 해치백과 세단 모델이 있는데 해치백 모델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2015 아베오의 헤드라이트 입니다. 아베오의 모습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드라이트를 옆에서 보겠습니다. 




사이드 미러에는 방향 지시 램프가 달려 있습니다. 




블랙 휠이 장착된 아베오의 옆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앞바퀴 사진입니다. 




뒷바퀴 사진입니다. 




뒷 문 손잡이 입니다. 아베오와 스파크에 적용된 손잡이입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익숙해 하는 것 같습니다. 




2015 아베오에는 1.4L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 모습 중 약간 윗 쪽을 찍어 봤습니다. 안테나가 보입니다. 




주유구의 모습입니다. 주유구도 좀 더 스포티한 모습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지금까지 2015 아베오의 외관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으로 살펴봤습니다. 어떤가요? 어른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