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03 08:02

2015 아베오 외관 사진



2015 아베오 사진을 좀 보여드릴까 합니다. 사실 사진은 작년 가을에 찍었는데 하드에 잠자고 있다가 이제야 세상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베오의 직접 찍은 모습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5 아베오를 위해 모델료 저렴한 제 전용 모델들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멀큰아이님과 여행중독님 입니다. 저는 아베오의 까만 휠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2015 아베오의 번호판을 가리기 위해서 이런 방법을 썼는데 아베오 디자인의 하이라이트인 헤드라이트를 가리는 결과를 가져왔네요. 2015 아베오의 헤드라이트는 조금 후에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2015 아베오의 뒷모습입니다. 아베오는 해치백과 세단 모델이 있는데 해치백 모델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2015 아베오의 헤드라이트 입니다. 아베오의 모습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드라이트를 옆에서 보겠습니다. 




사이드 미러에는 방향 지시 램프가 달려 있습니다. 




블랙 휠이 장착된 아베오의 옆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앞바퀴 사진입니다. 




뒷바퀴 사진입니다. 




뒷 문 손잡이 입니다. 아베오와 스파크에 적용된 손잡이입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익숙해 하는 것 같습니다. 




2015 아베오에는 1.4L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 모습 중 약간 윗 쪽을 찍어 봤습니다. 안테나가 보입니다. 




주유구의 모습입니다. 주유구도 좀 더 스포티한 모습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지금까지 2015 아베오의 외관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으로 살펴봤습니다. 어떤가요? 어른곰 이었습니다. 




신고
공유하기
  1. 쉐보레 2016.03.29 13:30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쉐보레 브랜드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진심을 담아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부족한 점을 적어 보았습니다.


    뒷좌석: 등받이가 좀 더 뒤로 기울어져 있어야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션 : 언급이 많은 젠미션보다는 아이신 미션으로 전 차종 교체가 시급하다고 봅니다.

    선루프 (아베오) : 선루프 닫을 때 자동 선루프가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바꿔야 된다고 봅니다.

    2단 열선시트 (아베오, 트랙스) : 1단 열선시트는 굉장히 애매한 열 온도입니다. 조절할 수 있게 2단으로 맞춰야 된다고 봅니다.

    조수석 창문 원터치버튼 자동 여닫이 : 뒷좌석까지 자동이 아니더라도 조수석 만큼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뒷바퀴 디스크 브레이크(아베오) : 드럼 브레이크 보다는 디스크 브레이크가 구매자 인식도 그렇고 여러가지 면에서 더 낫다고 봅니다.

    hud (아베오) : 센터페시아에서 화면이 에어컨 보다 밑으로 포지션이 되어있는데요. 이럴 경우 hud 적용함으로써 안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감과 동시에 아베오만의 스포티한 주행감과 hud 적용 조합은 잘 맞는다고 봅니다.

    콘솔박스(아베오, 트랙스) : 이건 당연히 적용해야 된다고 봅니다.

    버튼 표시 led등(아베오, 트랙스) : 운전석 창문 버튼만 led가 들어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부 들어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신형 오펠 1.4 터보 엔진 : 기존 1.4터보 엔진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형 차종 나옴과 동시에 같이 적용해야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