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3월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역대 최고 구매 혜택 제공!

전례 없는 역대 최대의 파격적인 구매 혜택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국내 브랜드 도입 4주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진행, 전례 없는 역대 최대의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Big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쉐보레의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브랜드 출범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성원해 준 고객들에 대한 사은 차원에서 3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고객 반응이 가장 좋은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4개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대상 차종 구매 고객들은 차종별 모델사양 업그레이드, 패키지 및 편의사양 무상 제공 등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착한가격1: 캡티바, 프리미엄 패키지 업그레이드(최대 156만원 상당)

- 착한가격2: 말리부, 디럭스 패키지 업그레이드(최대 142만원 상당)

- 착한가격3: 올란도, 7인치 DMB통합형 스마트 내비게이션 제공(최대 127만원 상당)

- 착한가격4: 크루즈, 모델사양 업그레이드(최대 125만원 상당)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캡티바의 경우 최대 156만원, 말리부 142만원, 올란도 127만원, 크루즈(2015년형) 125만원에 해당하는 구매 혜택을 받게 됩니다. 또한 유류비 지원, 쉐보레 차량 재구매 고객 할인, 보유차량 반납 프로그램,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등 쉐보레가 제공 중인 3월 구매 조건을 최대한 활용할 경우, 캡티바, 말리부, 올란도, 크루즈 차량은 각각 최대 401만원, 377만원, 332만원, 230만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차종별 모델 사양 업그레이드나 패키지 및 편의사양 등을 무상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자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 각 차종별로 아래와 같은 구매 혜택이 제공됩니다.


3월 캡티바 구입 고객 대상, 캡티바의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있는 최대 156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캡티바 LS 모델 구입 시 18인치 휠, 히팅시트, 루프랙, 속도감응형 스티어링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그리고 LT 모델의 경우, 가죽시트, 19인치 휠, 전동시트, 전방주차센서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3월 말리부 구입 고객 대상, 최대 142만원 상당의 디럭스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말리부 LT모델 구입 시 17인치 타이어 및 알로이 휠, 버튼타입 스마트키로 구성된 디럭스 패키지를, 그리고 LTZ 모델의 경우, 18인치 타이어 및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 HID 헤드램프(자동높이조절), 고압분사형 헤드램프 워셔,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패키지를 각각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3월 올란도(LS 트림 모델 제외) 구매 고객 대상, 127만원 상당의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7인치 DMB통합형 스마트 내비게이션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올란도LS 모델 구입 고객들은 9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1월 출시된 2015 크루즈 구매 고객 대상, 선택한 크루즈 모델보다 한 단계 높은 사양의 크루즈를 제공합니다. 이는 최대 125만원의 구매 혜택이 주어지는 것으로, 크루즈 구매 고객들은 LS 트림 모델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LT모델을, LT 트림 모델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LTZ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는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의 대상 차종 이외에도 쉐보레 스파크 구매 고객 대상 쉐보레 4주년을 기념해 최대 100만원 할인은 물론, 무이자와 선수금 없는 1% 초저리 할부 제공,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위한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3년 이상 된 차량 보유고객 할인 및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등을 시행,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의 국내 도입 4주년과 그 동안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달간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운영,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사은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3월이야말로, 쉐보레 제품을 구매할 최적의 기회”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3월 한달간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및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커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내용


[상세설명]


1. 기본 프로그램 선택 + 쉐보레 차량 재구매 고객할인 + 타깃 프로그램별 각 한가지씩 선택 가능 

가) 예: 기본할인 + 쉐보레 재구매할인 + 새출발고객지원 + 보유차반납

나) 단, 쉐보레 재구매고객 할인은 타깃 프로그램2의 마티즈 CVT반납 프로그램과는 중복 불가

2. 기본 프로그램내 기본할인과 유류비 지원은 상호 중복 적용 가능

가) 단, 기본할인은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적용불가

3. 각 타깃 프로그램 내 프로그램 간 중복적용 불가 (타깃 프로그램1번내 택일, 타깃 프로그램2번내 택일) 

4. 타깃 프로그램2번의 보유차량 반납 고객 할인 및 마티즈CVT반납 프로그램의 경우 보유차 반납에 따른 보장금액이 포함된 금액이며, 반납된 차종 및 연식에 따라 금액이 차등 적용됨 

5. 이외 한국지엠의 3월 할부 프로그램은 아래 홈페이지 참조 



* 쉐보레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대리점에서 상담할 수 있으며, 3월 7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