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글로벌한 쉐보레 인스타그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SNS에 푹 빠진 지고릴라입니다.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SNS는 인스타그램인데요. 인스타그램은 사진, 동영상을 올리는 것이 페이스북과 비슷하지만 #해시태그를 통해 여러 사람과 소통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앨범에 한 장씩 끼워 넣듯이, 사진과 동영상을 자신의 계정에 기록할 수 있답니다. 기록한다는 게 별거 아닌 거 같은데 나의 일상을 순서대로 기록하고, 시간이 지나 기록된 것들을 구경한다는 게 얼마나 재밌는지 모릅니다. ^^


정사각형 틀 안에 담긴 사람들의 일상과 다양한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간접 여행을 하고 있는 기분도 드는데요. 많은 기업들이 이런 인스타그램의 특성을 이용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문득, 인터넷 소통 대상을 3년 연속으로 받은 쉐보레는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는데요! 최근 들려온 소식에 의하면 재밌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흔들었다고 합니다. SNS에 푹 빠진 지고릴라가 쉐보레의 인스타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쉐보레코리아 #인스타그램 #소개


먼저 검색창에 쉐보레를 검색하시면 쉐보레와 관련된 다양한 계정들이 나오는데요. 그 중 'Chevroletkr'가 쉐보레 코리아 계정입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쉐보레 인스타그램을 구경해볼까요? 쉐보레 차량들이 한 편의 화보처럼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길을 걷다가 도로위를 달리는 모습만 봐도 걸음이 멈춰지는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보니 쉐보레의 모든 자동차들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 올라옵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쉐보레는 단순히 예쁜 사진을 올리는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와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가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던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쉐보레를 팔로우하고 댓글을 통해 특급 호텔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였는데요. 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여 쉐보레와 소통을 했답니다.




대표이미지



아쉽게도 소개하여 드린 이벤트는 종료됐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다들 쉐보레에게 인친(인스타그램 친구) 신청하시길 바래요. 인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



#북미쉐보레 #인스타그램 #소개


쉐보레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봤으면, 북미 쉐보레 인스타그램도 봐줘야겠죠? 쉐보레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검색했을 때와 같은 방법으로 'Chevrolet'를 검색하시면 돼요. ^^

북미 쉐보레에서는 이벤트보다 쉐보레 차량의 사진을 많이 올리더라구요. 그 외에는 쉐보레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소개할 때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알리는데요. 개인적으로 북미 오토쇼에서 레고와 콜라보하여 만든 배트모빌을 공개하는 것을 알리는 소개 동영상이 가장 재밌더군요. 보타이와 박쥐 심볼을 번갈아가며 빌딩에 비추는 모습이 묘한 긴장감을 주었습니다. 

오토쇼가 열린 날, 배트모빌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오토쇼에 참석하지 못한 소비자의 아쉬움을 달래주기도 했습니다. 저도 인스타그램에서 배트모빌을 보고 대리만족을 했던게 기억나네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배트모빌 사진이 올라온 날, 2018 올 뉴 말리부 사진도 올라왔습니다. 사진에 달린 댓글을 보니, 모두들 올 뉴 말리부의 댄디한 모습에 푹 빠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018 올 뉴 말리부가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올 뉴 말리부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자동차인가 봐요. ^^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GM (General Motors) #인스타그램 #소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에서 GM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Generalmotors'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GM으로 검색하게 되면 검색 결과나 너무 많이 나오니 Generalmotors로 검색해주세요. 팔로우를 누르면 GM이 올린 사진들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우를 하는데 특별한 승인 과정이 없답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GM 인스타그램을 구경해 볼까요? GM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차량 사진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그 외에도 GM의 다양한 소식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많은 소식들 중 GM 직원들이 봉사활동하는 모습이 가장 눈에 띄었는데요. GM 직원들이 즐겁게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 한국지엠의 한마음재단이 떠오릅니다. GM도 한국지엠도 모두 참 마음이 따뜻한 기업이지 않나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한때 대국민 챌린지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했던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억하시죠? GM의 메리 바라 회장님도 함께 하셨더군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북미캐딜락 #인스타그램 #소개


GM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다 보니 캐딜락은 어떤 소식을 전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한글로 캐딜락을 검색하시면 안 되고 영문으로 'Cadillac'을 입력하게 되면 북미 캐딜락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팔로우를 눌러주세요.



북미 캐딜락 인스타그램에도 멋진 차량 사진들이 가득합니다. 한편의 자동차 화보집을 보는 것 같군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캐딜락코리아 #인스타그램 #소개 


최근 들려온 소식에 의하면 캐딜락 코리아 인스타그램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캐딜락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구경하기 위해서는 북미 캐딜락 인스타그램을 검색했을 때와 같이 영문으로 'Cadillac'을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뜨는 CadillacKorea를 팔로우 해주세요.



캐딜락 코리아 인스타그램 역시 캐딜락의 멋진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들이 올라와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북미 캐딜락 인스타그램에 비해 컨텐츠가 적지만, 캐딜락 코리아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하나 둘 쌓여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저와 함께 캐딜락 코리아를 팔로우하시고 캐딜락 코리아의 소식을 받는 것 어떠신가요?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쉐보레, GM, 그리고 캐딜락! 모두 전문적인 기술 소식부터 차량 관련 소식 직원들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모두 담고 있는데요. 덕분에 차량에 대한 소식과 생활 및 문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자동차 화보를 볼 수 있으니 올라오는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는데요. 저는 쉐보레, 캐딜락, GM 계정을 모두 팔로우해서 소식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쉐보레의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팔로우하시고 인친이 돼보세요! 혹시 알까요? 인친을 위한 재밌는 이벤트가 또 열릴 수 있다는 거! 오늘도 열심히 SNS를 하고 있는 SNS 홀릭 지고릴라는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