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구입 할인팁 - 3월 한달 대박세일!

쉐보레 스파크, 3월한달 BIG 세일! 스파크 추가할인 더!


 

쉐보레가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세일에 돌입 했어요!  3월 한달동안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더욱더 파격적인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 불어오는 드라이브의 계절이 맞이하여 귀염둥이 스파크를 구입 계획을 하시는 분들은 놓치면 후회할 3월 대박을 저와 함께 알아 보도록 해요~

 

    

 3월 한달만!! 스파크 놀라운 혜택

 

1) 현금 구매시 기본 80만원 할인!

2) 기존 혜택에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 추가!

3) 20대 고객 or 새출발 고객 10만원 추가 할인

4) 마티즈 CVT 보유차량 반납고객 특별지원 최대 245만원

5) 쉐보레 로열티 할인 (쉐보레 차량 재구매시)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궁금해서 대리점에 가서 직접 견적을 받아보았습니다. 뒤태만 보아도 얼마나 열심히 듣고 있는지 알 수 있으시죠?

 

 

할인되는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많이 헷갈리실 것 같아 제가 따로 계산을 해 보았는데요. 여기서 해당하는 내용을 주의깊게 보시면 되겠네요. 제가 뽑아본 견적은 스파크 LS 기준으로 현금/카드 일시불 조건, 20대 청년또는 새출발 할인, 마티즈 CVT 차량을 보유 하고 있을때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그래서 얼마일까요..두구두구두구~~

 

 

스파크의 최종 차량가격은 7,970,000으로 나왔습니다. 오잉 너무 싼데!! 그런데 저위에서 재구매할인 10만원은 반납할인과 중복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럼 총 차량가액은 8,070,000입니다.

20대 청년고객과 새출발 고객은 가만히 계셔도 10만원의 혜택을 누리실수 있는데요.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프로그램

 20대 청년 지원

 새출발 고객 지원

 대상

 1985.01.01~1996.12.31 출생

신혼부부, 신규입사/퇴직자, 신규먼허자, 출산 , 신입생/졸업, 신규사업자 

 지원금

 10만원

10만원 

 

 

스파크를 일시불로 차량을 구입하지 않는분들은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에 주목해 주세요.!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 이란?

3월에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은 할부금 납부 시 할부 원금의 1%에 해당하는 이자를 돌려받는 프로그램 입니다.

할부 원금을 1천만원으로 가정하고, 국내 자동차 업계의 평균 6%대 할부 금리와 비교해 볼때 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며, 요즘 3%대의 저리 할부 프로그램들과 비교했을 때에도 6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막강한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읽기..싫으시죠? 좀 복잡한거 같기도 하고..그래서 표로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타사 프로그램 / 기존 자사 무이자 할부와 비교해 보았는데요. 역시 마이너스 할부가 갑임을 알수 있습니다.

기존 혜택에 추가로 마이너스 할부까지 된다고 하니 이런기회를 놓치시면 안될꺼 같은...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올해 안에 차량구입을 하실분들은 지금바로 대리점으로 고고!!! 반밖에 남지않은 3월 대박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이상 알뜰살뜰 토비토커 여행중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