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국내 도입 4주년 기념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본선 5월 9일 개최, 수상자 총 20명에게 총 2천만원 상당의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 증정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 최첨단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쉐보레 4주년 기념 제2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하에 자동차를 소재로 그림을 그린 후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참가가 완료됩니다.


예선 응모기간은 3월 9일(월)부터 4월 13일(월)까지로, 응모작 가운데 쉐보레와의 연관성, 창의력, 독창성,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선정된 유치부 40명, 초등부 60명 등 총 100명이 본선에 진출합니다.


본선은 5월 9일(토)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총 20명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총 2천만원 상당의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됩니다. 예선 당첨자 공지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쉐보레는 3월 한달 간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자신의 새 출발 유형과 이에 필요한 쉐보레 차량을 검색해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커피숍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국내 출범 4주년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최대 156만원의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트림, 패키지 및 편의사양 무상 업그레이드)’을 운영하고,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쉐보레 전 차종으로 확대 적용하는 등 고객 사은 차원의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