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딜락/Cadillac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5 고객 시승행사


14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전 차종 고객 시승행사 개최



캐딜락 ATS 세단, ATS 쿠페


지엠코리아(주)(대표 장재준)는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캐딜락의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5’를 진행합니다. 



캐딜락 CTS


올해 첫 번째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5’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시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ATS 쿠페, ATS 세단, CTS, SRX 등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시승하면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물론, 파워풀한 성능과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 차선이탈 경보와 햅틱시트 등의 첨단 안전 시스템을 비롯한 차량 정보를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되며, 전시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상품권, 캐딜락 백팩, 서울모터쇼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시승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4월 초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캐딜락 SRX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에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올해 초 ATS 쿠페를 선보이며 캐딜락의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새해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신차 출시 및 TV 드라마 PPL, 고객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입니다. 



● 캐딜락 전시장

캐딜락 전시장



●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