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신형 말리부의 디자인을 통해 살펴보는 쉐보레의 미래

신형 말리부의 디자인을 통해 살펴보는 쉐보레의 미래

 

 

 


안녕하세요 더플린보이입니다.

GM은 4월1일 뉴욕 모터쇼에 앞서 신형 말리부의 모습을 공개 하였습니다.

 

 


이번으로 9번째 모델인 쉐보레 말리부의 스펙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GM의 새로운 플랫폼 적용으로 휠 베이스가 91mm나 늘어난 2,828mm이며 이는 한 체급 윗 세단과 동등한 크기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차체중량을 136kg이나 경량화하였으며 통풍시트를 포함한 각종 편의, 안전사양 적용으로 상품성을 최대한 끌어 올리고자 하였습니다.

 

 


우선 신형 말리부의 전면부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이 상당히 낮고 후드의 높이 또한 낮아져 보다 넓고 안정된 모습입니다. 

 

쉐보레의 상징인 듀얼포트 그릴은 새로운 비례를 가진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으며 프로젝션 타입의 헤드램프는 매우 슬림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범퍼 하단에 적용된 L자 형상의 DRL을 포함안 이러한 디자인은.... 

 

 


앞서 선보인 2세대 볼트와도 같은 룩이며 이를 통해 앞으로의 쉐보레차들의 디자인 방향을 예상해 볼 수도 있를 것 입니다.

 

 

 


사이브 뷰를 통한 패키징(Packaging)만 봐도 그 차의 전체적인 디자인 완성도를 알 수 있습니다.

길어진 휠베이스와 쿠페형상의 실루엣 덕분에 상당히 스포티하면서도 안정적인 자세를 연출하고 있으며 사이드 캐릭터 라인 또한 기존에 쉐보레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있는 과감한 라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면부 또한 상당히 스포티한 모습. 개성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면서도 어디한 곳 어색하지 않은 정말 균형이 잘 잡힌 디자인입니다.

휠 또한 기존에 5 스포크를 고수하는 것에서 벗어나 10스포크 타입의 멋진 디자인 휠로 변경되었습니다.

 

 


인테리어도 기존 듀얼 콕핏 컨셉을 고수하고 있지만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입니다.

센터페시아를 가로지르는 트림은 가죽커버링과 스티치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도어에서 나타나는 역동적인 라인을 통해 스포티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센터 디스플레이는 위로 살짝 돌출 된 형상이며 8인치 스크린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콘솔 양쪽 부분에도 가죽 커버링으로 마무리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형 말리부를 살펴보았는데요

경량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및 다운사이징 된 새로운 엔진, 여기에 완성도 높은 디자인까지...  출시되면 상당히 많은 인기를 누릴 것이라 예상됩니다.

역대 말리부 중에 가장 혁신적이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라는 것은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것 이며 신형 말리부를 시작으로 앞으로 쉐보레차들의 디자인 방향을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더플린보이였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