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스파크에 바디킷을 장착하면 어떤 모습일까?
안녕하세요 더플린보이입니다.
4월 2일 쉐보레 부스의 런칭 무대위에서 각자의 개성을 뽐내는 6가지 칼라의 다양한 신형 스파크가 공개 되었는데요...
이 중에서도 제 시선을 끌었던 차는 바로 풀 바디킷을 장착한 신형 스파크였습니다.
바디킷은 애드온(Add-on) 방식으로 지금과 같이 차량 출고시 옵션으로 장착되거나 출고 후에도 추가 장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형 스파크 전면부의 범퍼 하단의 바디킷 입니다.
범퍼 하단에 부착되는 형식으로 차체를 낮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고 있으며 중앙엔 카본룩으로 멋을 부렸습니다.
양쪽 끝에 위치한 날개 모양의 형상은 ...
프런트 휠을 지나 사이드 까지 연결되고 있는데요.
옆 면 하단에 장착 된 바디킷 또한 신형 스파크의 스포티 하면서도 안정적인 자세를 연출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후면부엔 개성있는 디자인의 리어 스포일러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톤 타입의 리어 바디킷은 범퍼 일체형 머플러 팁이 포함되어 한층 더 스포티 함을 느끼게 합니다.
머플러 팁을 사랑하시는 소비자분들께 바디킷은 필수 옵션일 듯 합니다.
터빈 형상의 투피스 타입 악세서리 휠은 무려 16인치 크기이며... 블랙 유광 포인트버전과...
화이트 칼라 버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직물과 인조가죽으로 이루어진 콤비시트는 양쪽 볼스터 부위에 포인트 칼라를 사용였으며 몰딩 칼라와도 매칭되어 또 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모습에 새로워진 바디킷을 장착한 신형 스파크를 살펴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완성도가 한층 높아진 외형에 멋진 바디킷까지 추가된 스파크 후속 모델!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더플린 보이였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