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쉐보레 카모델의 2015 서울모터쇼 일기 (1)차세대 스파크에 타봤더니

쉐보레 카모델 김혜지의 2015 서울모터쇼 일기(1)


안녕하세요 쉐보레 카모델 김혜지입니다~

저는 이번 2015서울모터쇼 쉐보레 카모델로 활동하면서 제가 보고 느낀 것들을 일기로 써보기로 했어요. 

오늘은 그 첫번째 일기에요 부끄부끄 *^^*



4월 2일 프레스공개를 앞둔 전날 저는 약간 잠을 설쳤어요. 기대도 되고 왠지 걱정이되기도 해서요.

그래도! 극~뽁했습니다! 모터쇼를 즐겨야 하니까요 ^^


4월 2일 목요일.
2015 서울모터쇼의 첫 막이 올랐습니다. 오전 8시, 쉐보레 부스에서는 프레스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세계최초로! 차세대 쉐보레 스파크를 공개한 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팀 마호니 글로벌 쉐보레 마케팅 총괄 임원이 등장습니다. 그는 “글로벌 톱 10 브랜드를 향한 쉐보레 브랜드의 비전 달성에 특히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가 느끼고 원하는 바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다”며,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차량 안팎이 더욱 정교하게 다듬어진 차세대 스파크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향하는 가치, FIND NEW ROADS를 잘 설명한다”고 말했어요. 

 


그 후 팀 마호니 글로벌 쉐보레 마케팅 총괄 임원이 언급한 것처럼 쉐보레 브랜드의 약속인 '독창성' 과 '탐험정신'이 잘 느껴지는 멋진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 등장한 GM 해외사업부문 디자인 부사장 마이클 심코는 스파크가 '어른스러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차세대 스파크의 새로운 디자인은 믿음직하면서도 동시에 젊고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GM 글로벌 경차 개발 총괄 임원 샘 바질은 더욱 견고해진 차체구조를 강조했습니다. 

설명을 들으면 들을수록 차세대 스파크의 안전성에 믿음이 가면서 궁금증에 심멎(^-^)b 하려는 순간!

 


드디어 차세대 스파크가 씩씩하게 무대로 들어섰습니다. 경차지만 세련된 디자인과 강해 보이는 느낌이 무대의 지.배.자 느낌


차세대 쉐보레 스파크는 뛰어난 성능과 전방위 안전성, 품격있는 편의성으로 무장한 글로벌 경차로 새 1.0리터 가솔린 엔진과 차세대 C-TECH 변속기 적용,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성능도 구현했다고 합니다.


전방충돌 경고시스템,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등 이름만 들어도 정말 안전한 느낌이 팍팍 드는 첨단 기술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항상 안전에 대해 걱정이 많은 저는 더 끌리네요. 또 제가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어요. 차세대 쉐보레는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이 있다고 해요~ 모델일을 저로서는 눈이 번쩍 띄이는 부분입니다! 너무 좋지 않나요?

 


공손한 인사와 함께 등장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님입니다. 항상 한국말로 자기소개와 90도 인사를 하는 모습이 친근하게 느껴졌어요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은 차세대 스파크야 말로 진정한 글로벌 모델이라고 두번이나 강조했어요저도 차세대 스파크가 전세계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라고 두번 생각해요.s(^^)/




세르지오 호샤 사장의 스피치가 끝나고 줄지어 등장한 차세대 쉐보레에서 한국지엠 직원들이 내렸습니다. 임명신, 이준희, 신지혜 씨는 각각 차세대 스파크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마케팅을 담당한 직원들인데요. 본인들이 생각하는 차세대 쉐보레의 장점을 직접 설명했습니다. 저는 이준희 엔지니어가 차세대 스파크가 운전자를 '도로 위의 영웅으로 만들어 준다'는 표현이 인상깊었어요. 


멋진 차를 보자 직업병이 발동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포즈가...





경차라고 막연히 작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제 눈에는 정말 넓고 크게 느껴졌어요.

  


 

 

프레스 행사가 끝나고 무대가 한산한 틈에 조용히 차세대 스파크에 타봤습니다. 경차인데도 충분히 넓더라고요^ㅁ^ 제가 포즈를 취해도 널찍한 거 느껴지시죠? 




실제로 타보시면 더 잘 느껴지실 거에요^^ 안전하고 디자인면으로도 정말 앞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아요

 



 

저녁이 되니 행사장은 한산해지고 냉기가 돌더라고요. 마침 스태프가 건내는 쉐보레 담요가 아니었다면 감기에 걸릴 뻔 했어요. 여러분도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세요~ 쉐보레 카모델 김혜지와 함께하는 모터쇼일기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모터쇼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이야기들을 전해드릴테니까 계속 지켜봐주세요~


오늘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