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



안녕하세요 살랑살랑 봄바람에 나들이 가고픈 '봄' 남자 토식이 인사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봄나들이 가기 좋은, 캠핑하기 딱 좋은 요즘에 어울리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소식입니다



이 이벤트는 동양 최대 규모의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한가족 4인을 기준으로 총 200가족 (약 800여명)을 추첨하여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간 열리는 행사로, 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쉐보레 RV 오토캠핑 행사는 이번으로 8회를 맞습니다.
이곳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지엠 직원 블로거들이 작성한 지난 행사 후기를 보니 저또한 함께 하고 싶어집니다. 



혹시나 쉐보레 차가 없어도, 그리고 캠핑 장비가 없어도 신청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걱정마시고 신청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쉐보레는 캠핑에 최적화된 쉐보레 RV 차량을 오토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올란도 차량 10대, 캡티바 5대, 트랙스 5대 등 총 20가족에게 1박 2일 동안 무상으로 시승 및 해당 차량을 활용한 캠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캠핑 장비가 없는 가족 중 추첨을 통해 50가족에게는『블랙야크 헤리티지 텐트』를 포함한 캠핑 장비가 대여되며, 일곱 가족에게는 글램핑을 제공, 럭셔리 캠핑을 체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석자들을 위해 쉐보레 히든 싱어, 갯벌체험, 캠핑 씨어터, 쉐보레 푸드 트럭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캠핑 현장에서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긴 고객 15명에게 소원을 이루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4월 6일(월) 부터 5월 3일(일)까지.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뜻깊은 추억을 남기고픈 분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이상,
토비토커 "캠핑의 법칙팀"과 함께 캠핑 떠나고픈 토식이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