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 & 주요차량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부스, 주요차량 영상 소개



2015 서울모터쇼가 이번 주말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2015년 최신 자동차 트렌드와 신기술, 그리고 신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끝나게 됩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분들! 그리고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어 고민 중인 분들! 지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5 서울모터쇼를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쉐보레는 2015 서울모터쇼에 세계최초로 신형 스파크를 공개하는 한편 넓은 전시 부스에 쉐보레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관람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와 주요차량을 소개합니다. 일단 영상으로 보시죠~




이번 2015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는 세계최초로 글로벌 경차 스파크의 새로운 모델, 신형 스파크를 공개했습니다. 전고가 낮아지면서 한층 넓어지고 더불어 기존 경차들의 높아보이는 디자인에서 좀더 세련된 모습으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 사양은 물론, 다양한 악세서리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트랙스, 크루즈, 말리부 등 쉐보레의 다양한 차량의 최신 모델 한눈에 볼 수 있어 평소 쉐보레 차량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딱 쫗은 기회입니다.


 



최근에는 캠핑에 관한 관심이 높은 만큼 RV 캡티바, 올란도는 캠핑 장비와 더불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제 캠핑을 나간 것과 같은 구성에 쉐보레 부스 중에서도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쉐보레 부스에서는 쉐보레 레이싱팀의 활약상을 엿볼 수 있는 수상 트로피와 레이싱 수트, 그리고 크루즈 레이스카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2015 서울모터쇼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홍보대사 박지성 앰버서더가 쉐보레 부스를 방문에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기도 했는데요. 쉐보레가 공식 스폰서로 관계를 맺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과 더불어 맨유 선수들의 영상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축구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부스에는 다양한 악세서리도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야구관련 용품에서 가방, 서류가방, 볼펜에서 귀여운 곰인형까지... 쉐보레의 다양한 모습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쉐보레 부스를 방문해주셨는데요. 마지막으로 현장감 가득한 관람객 인터뷰 영상입니다.



여러분도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로 봄나들이 오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