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 이용절차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쉐보레만 가능한 놀라운 서비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3.5.7 프로그램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 드립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그리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기존의 쉐비케어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변경된 것 입니다. 

기존의 동종업계 최고의 혜택 또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간단한 문답으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Q 왜 이름을 변경한 것일까요? 

GM은 2015년 1월 1일부터 전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이름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공통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즉 여러분들이 경험하는 이러한 서비스는 글로벌로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쉐비케어 대상 차량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기존 쉐베케어 대상 차량이 모두 동일하게 적용받게 됩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적용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080-3000-5000)로 확인하셔야 됩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의 마이 쉐보레 - 나의 차량 정보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차를 구매시에 고객분들께서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중에서 3.5.7 과 3.5.7 어슈어런스(Assurance)에 대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에 차이점은 바로 3이 다릅니다. 나머지 5,7은 모두 동일합니다. 

3년 무상 점검 및 소모품을 교환할지 차대차 사고 시 신차교환을 할지에 대해서만 고민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것일까요? 두가지 선택시 비용 차이는 없습니다. 두가지 모두 무료입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 친구의 선택은?



친한 지인 간지맨(편의상 간지맨이라고 하겠습니다^^)이 트랙스를 3월에 구매하였습니다. 

간지맨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과 3.5.7 어슈어런스에 관해 대화를 나눴습니다.

사전 조사 정신이 투철한 간지맨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관련한 조사는 물론 그 이용절차까지 미리 알아봤더군요.

간지맨은 과연 어떤 서비스를 택했을까요? 대화를 하면서 선택한 서비스를 어떤 절차로 이용하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지고릴라 : 간지맨, 트랙스 살때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중에 3.5.7 이랑 3.5.7 어슈어런스 중에서 뭘 선택했어?

간지맨 : 당연히 3.5.7  어슈어런스

지고릴라 : 왜?

간지맨 : 무상점검보다는 혹시라도 차 사고나면 신차로 바꾸는 게 나은것 같아서?

지고릴라 : 3.5.7 어슈어런스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냐?

간지맨 : 신차계약시에 3.5.7 어슈어런스를 선택후에 3.5.7 어슈어런스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돼. 그러면 대리점에서 가입선청서를 확인해줘.

지고릴라 : 차 사고나면 어떻게 해야되는 건데?

간지맨 : 나도 몰라서 대리점에 물어보니, 사고가 발생하고 쉐보레 및 대리점에게 신차교환대상에 대해서 우선 문의를 해야돼, 그리고 차량수리가 이루어지고, 보험금 지급내역을 대리점에 제출하게 되지 그러면 사고차량이 반납되고 신차를 수령 할수 있어.

지고릴라 : 보상받기 위한 조건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Assurance 이용절차

사고발생 --> 신차교환대상 문의(쉐보레 및 대리점) --> 차량수리 --> 보험급 지급내역 대리점 제출 --> 사고차량 반납 --> 신차 수령


<트랙스 사고 사진, 우리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간지맨 : 차대차 사고로 3년이내면서 수비리용 30%초과 그리고 고객과실이 50%이하인 경우야.

지고릴라 : 한가지 궁금한게 이런거 보험 특약이라도 있지 않나?

간지맨 : 차량 신가 보상지원 특별 약관이라는게 있지 줄여서 신차보상특약이라고 하는데, 3.5.7 어슈어런스가 더 좋던데?

지고릴라 : 뭐가 좋은데

간지맨 : 그러니깐 보험은 약 이십프로의 감가상각을 적용하더라고. 즉 사고가 난 차량은 기존의 새차랑 비교해서 이십프로의 감가상각이 이루어진 차량이라는 판단하는 거지. 그리고 보장기간도 일년이야.

지고릴라 : 좋은 정보 감사. 안전운전해~



마지막으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에 관해 잘 정리된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세요. 이만 3.6.9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이 헷갈리는 지고릴라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