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0 16:10

2015 프로야구 쉐보레 이벤트들

리무진 서비스, 차량 점검, 시승기회 등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통해 고객이 쉐보레 브랜드와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 지속 마련




2015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입니다. 야구장을 찾는 분들도 늘고 있는데요. 경기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야구를 관람하는 재미는 물론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지난 4월 18일, 쉐보레는 SK와이번스와 LG트윈스의 경기가 열린 인천문학야구장에 ‘쉐보레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경기장과 인근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운행하는 리무진 서비스 및 자가차량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엔진오일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였는데요. 주말을 맞아 야구장을 찾은 팬들은 리무진 서비스로 특별한 경험과 함께 차량의 안전을 점검하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2015프로야구 관람을 한층 더 재미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쉐보레 이벤트가 있습니다.



2015 프로야구 쉐보레 이벤트 1.베이스볼 드라이브

쉐보레는 왕복 2시간 이상 거리의 야구 원정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경기관람과 쉐보레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입니다!

베이스볼 드라이브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5 크루즈에 관한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아주 쉬운 퀴즈이니 누구나 쉽게 풀 수 있습니다. 퀴즈를 푼 다음에는 시승차량을 이용해 가고 싶은 원정경기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5월 9일 롯데vsNC, 5월 31일 두산vsKT, 8월 29일 NCvs롯데 경기 중 1 경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4월 20일 현재 5월 9일 롯데vsNC 경기만 응모 가능합니다! 서두르세요!).



2015 프로야구 쉐보레 이벤트 2.Fan Board

야구장에 직접가지 않더라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쉐보레와 2015 프로야구를 연상시키는 광고카피를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 인천 문학경기장, 부산 사직경기장 등에 일정기간 게재할 예정입니다. 

팬보드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쉐보레'와 '야구'를 넣어 14자 내외로 광고 카피를 작성하면 됩니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 1등은 아이패드를 받고 더불어 선정된 카피가 광고에 게재됩니다.


쉐보레는 고객들이 직접 야구장에서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베이스볼 갤러리(Baseball Gallery)’를 마련, 쉐보레와 함께한 프로야구의 경험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베이스볼 배지를 찾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구 유니폼, 야구 모자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5년동안 후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역동적이고 젊은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올 한해도 쉐보레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쉐보레 브랜드에 더욱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를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경품이 걸린 쉐보레 이벤트들과 함께 2015 프로야구! 풍성하고 특별하게 즐기세요!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