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쉐보레 오토캠핑 참여 고객이 말하는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쉐보레 오토캠핑 참여 고객 리얼 인터뷰: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를 말하다


 

벌써 횟수로 8회를 맞는 한국지엠 쉐보레 오토캠핑이 서해의 갯벌이 살아있는 땅 태안의 몽산포해수욕장의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엠과 블랙야크가 함께 하는 행사로 RV차량이 없는 가족에게는 차량 대여 서비스가, 텐트 등 장비가 없는 가족에게는 블랙야크 캠핑장비 대여 서비스가 있어서 캠핑을 하고 싶은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프로그램이었습니다.

 

4인 가족을 기준으로 약 200 가족이 5월 16일 ~ 17일까지 1박2일동안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펼쳐진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에 참여해 쉐보레 히든 싱어, 갯벌체험, 모래조각만들기, 캠핑 씨어터, 쉐보레 푸드 트럭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즐거웠던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여한 가족 중 몇 가족을 부탁을 드려 쉐보레 오토캠핑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인터뷰는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하고 영상의 내용을 간략하게 텍스트로 소개합니다.

 

 

▶ 트랙스와 함께한 서진이네 가족    

 

 

 

첫번째 인터뷰 고객은 서진이네 가족입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트랙스 구입 고객으로 3가족이 함께 이번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여했습니다. 

처음에는 일부러 모델을 섭외한 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인 고객이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서진이가 너무 잘 생겨서 인터뷰 후에 캠핑장에서 만나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모델 에이전시에 보내도 될만한 사진을 많이 촬영했습니다.

 

서진이네 가족 인터뷰 동영상으로 확인 하실까요?

 

 

아래는 영상 인터뷰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어떠세요?

쉐보레 오토캠핑은 2번째 참여인데 이곳 몽산포오토캠핑장은 처음입니다. 날씨도 좋고 다양한 행사도 많아서 즐겁습니다.

 

쉐보레 트랙스로 캠핑하시는데 트랙스 어떤가요?

처음 차량 구입시 트랙스가 공간이 좀 작지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요즘 캠핑의 트렌드가 미니멀 캠핑이기도 하고 차량 구입 후 루프 캐리어를 장착했는데, 3가족이 캠핑 다니기에는 아무 문제없이 잘 다니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다음 쉐보레 오토캠핑에도 참여할 의향이 있으신지요?

매번 응모를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다음에도 응모할 것이며 뽑아주시면 참여하겠습니다.

 

쉐보레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쉐보레 관련된 정보를 자동차 까페에서 많이 얻고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고객들의 의견을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올란도와 함께한 나경이네 가족 

 

 

두번째 인터뷰한 나경이네 가족입니다.

지난해 쉐보레 올란도를 구입한 고객으로 가족이 함께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여했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어떠세요?

처음 당첨이 된 후 자료를 많이 찾아봤는데 여기 와서 더 감동하고 있습니다. 역시 쉐보레구나 하고 느끼고 있습니다. 장소도 좋고 음식이나 텐트 등 프로그램이 너무 좋습니다. 가족들과 함께와서 좋습니다. 평소 가족들과 캠핑 엄두가 안났는데 쉐보레에서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쉐보레 올란도로 캠핑하시는데 올란도 어떤가요?

처음 올란도를 구입할 때 고려했던 내용이 아기가 있기 때문에 캠핑이나 기타 아웃도어 활동할 때 많은 짐을 실을 수 있는 차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한 다음 사용해보니 안전성도 좋고 주행 성능도 좋고 유지비용도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외형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 좋습니다.

 

다음 쉐보레 오토캠핑에도 참여할 의향이 있으신지요?

그럼요. 당첨만 된다면... 매년 참여하고 싶어요.

 

 


 


 

▶ 캡티바와 함께한 다빈이네 가족

 

 


세번째 인터뷰 대상은 캡티바로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여한 다빈이네입니다.

 

 

다빈이와 친구가 모래조각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열심히 모래조각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번 인터뷰 고객은 좀 미안했었던 것이 모래조각 만들기 프로그램이 시간 제한이 있는데다 상품까지 걸려 있어서 혹시 인터뷰 때문에 게임에서 떨어지거나 모래조각을 시간 안에 완성하지 못하면 어쩌나 걱정을 하면서 인터뷰 했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 글 마지막에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니 꼭 봐 주시기 바랍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어떠세요?

제가 쉐보레 오토캠핑 처음할 때 부터 신청을 했었는데 처음 당첨이 되었어요. 기분이 좋아서 밤에 잠도 못자고 1주일 내내 캠핑 날짜만 기다렸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 프로그램에 참여하니 어떤가요?

너무 좋아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고 시원한 바닷 바람 맞으며 참여하니 좋습니다.

 

쉐보레 캡티바로 캠핑하시는데 캡티바 어떤가요?

캡티바를 이용하여 캠핑을 다니고 있습니다. 따로 루프를 올리지 않았는데도 캠핑하는데 전혀 문제 없는 공간 활용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3인 가족 캠핑용품이 적재 공간에 모두 적재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다음 쉐보레 오토캠핑에도 참여할 의향이 있으신지요?

그럼요. 또 해야죠. 계속 신청하겠습니다.

 

지인들에게 쉐보레 차량을 권유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저도 지금 쉐보레 차량을 세 대째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지인들에게 늘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하고 있는데 구입한 지인들도 많습니다.

 

쉐보레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고객 입장에서는 바라는 것이라면 사후 A/S를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시면 더 고마울 것 같습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열심히 모래조각을 만들었는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인터뷰 때문에 주전 선수(?)인 다빈이 아빠가 늦게 합류했는데도 쉐보레 모래조각 만들기 대회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제가 진행한 인터뷰 때문에 시간을 뺐기지는 않았는지 걱정을 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하늘도 맑고 바람도 따뜻했던 5월 16일 그리고 17일 자연이 살아있는 충청도 태안의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있었던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의 즐거운 시간을 참여한 고객님들의 소중한 인터뷰로 확인했습니다.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는 끝이 났지만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아직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여하고 또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인터뷰에 응해준 서진이네, 다경이네, 다빈이네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이상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