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2015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쉐보레 이벤트 6가지

2015 프로야구 쉐보레 이벤트, 무엇이 있을까?



2015 프로야구 시즌이 중반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경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야구 관람과 더불어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꿀팁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 의미에서 지금부터 쉐보레와 함께하는 2015 프로야구 이벤트 6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1. 쉐보레 광고 카피 만들기



이 이벤트는 야구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6월 28일까지 이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쉐보레'와 '야구'를 넣어 카피를 작성하면 됩니다. 1등은 아이패드와 더불어 선정된 카피가 야구장 광고판에 개제됩니다. 응모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센스 있는 카피가 떠오른다면 지체하지 말고 응모 페이지로 Move! Move!




2. 2015 프로야구 원정경기 시승 신청하기



원정경기장까지 왕복 시승할 수 있는 쉐보레 차량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출발지에서 시승 차량을 전달 받고 원정경기 관람이 끝난 후 다시 출발지로 돌아와 차량을 반납하면 됩니다. 동반인원 포함 총 40명을 추첨해 선정된 당첨자는 차량 지원과 더불어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과 식사(햄버거)까지 제공 받게 됩니다.


현재 응모가 가능한 날짜는 8월 29일 토요일 NC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이며, 마산에서 부산까지의 시승차량이 제공됩니다. 응모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9일 입니다.  


또한 원정경기 시승을 체험하시고 후기를 올려주시면, 현장에서 후기를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합니다. 




3. 쉐보레 오너 특별전시장 체험





쉐보레 차량 오너라면 선수 팬사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있는 쉐보레 특별 전시장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쉐보레 차량 사진과 함께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쉐보레 특별 전시장 초대와 더불어 선수 팬사인회 참가, 관람권, 식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관람권과 햄버거 세트는 참여인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초청 고객이 아니어도 현장 방문 고객에게 응원 막대/접이식 방석을 제공하고 있으니 야구장을 방문할 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벤트 응모기간은 4월 6일부터 6월 14일 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7일입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쉐보레 고객이라면 서두르세요! 


이외에도 특별 전시장을 체험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입니다.




4. 베이스볼 뱃지 찾기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곳곳에 숨어있는 쉐보레 베이스볼 뱃지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선호 구단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된 인원에게는 구단 홈 유니폼, 구단 야구 모자, 구단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7일 입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내가 응원하는 구단의 유니폼이 탐난다면 어서빨리 쉐보레 홈페이지로 고고!




5. 세이프티 패키지 서비스






안전하고 편안한 야구 관람을 위한 '세이프티&리무진 서비스'도 있습니다. 야구장 주차장에 대기중인 쉐보레 서비스 안내 도우미를 방문하면 전문 차량 정비사의 차량 점검 서비스(타이어 공기압 체크, 워셔액 충전, 엔진오일 점검 등)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야구장 인근 지하철 역이나 외부 주차장에 대기중인 쉐보레 서비스 안내 도우미를 찾아 신청하면 야구장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세이프티패키지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됩니다.


서비스 일정은 

서울 잠실구장 8월 22일, 9월 5일

부산 사직구장 6월 27일, 8월 30일 입니다.

(*상기 일정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세이프티 패키지 서비스를 받고 후기를 올리면, 베이스볼 갤러리에 올라온 다양한 후기 중 멋진 이야기를 선정해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6. 베이스볼 갤러리



각각 이벤트 페이지의 하단에 후기 응모란이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를 체험하셨다면 서비스 체험 후기를 올려주세요! 

야구하면 쉐보레! 쉐보레와 함께한 2015 프로야구의 추억들을 모두와 함께 공유해 주세요^^ 각각의 이벤트마다 멋진 이야기를 선정해 CGV 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야구를 보는 재미도 두배! 쉐보레 서비스에 기쁨도 두배! 

이상 쉐보레와 함께하는 2015 프로야구 이벤트를 전해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