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직장인 대리에게 잘 어울리는 쉐보레 2015 크루즈5 디젤

직장인 2년 차 이대리가 선택한 자동차!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5 디젤! 



직장인 대리 2년차인 이대리는 신입사원 때 구입하여 지금까지 타고 다니는 스파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파크를 매매하고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평소 꼼꼼하기로 유명한 이대리는 새 자동차를 사기 전에 여러가지 조건을 따지고 비교했었는데, 그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자동차가 있었으니! 오늘 그 차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직장인 대리 직급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자동차! 

그 이름하여 쉐보레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5 디젤입니다.




1. 대리의 품격은 효율적? 또는 저돌적?



신입사원 때와 비교하면 연봉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유류비 부담은 여전히 크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선택한 어메이징 뉴 크루즈5 디젤은, 2.0L 디젤 엔진을 품었으면서도 뛰어난 실연비를 보여주는 베스트 셀링카입니다. 또한, 이 디젤 엔진은 동급 및 중형 디젤 자동차를 뛰어넘는 최고의 주행 성능을 보여줌으로써 도로에 나선 운전자로 하여금 자신감이 넘치게 만든다는 사실! 이렇게 크루즈5의 2.0 디젤엔진은 효율적이면서도 저돌적인 면을 보여주는 매력 있는 녀석입니다.



2. 멀리 또 안전하게~



어메이징 뉴 크루즈5의 라이드&핸들링 성능은 이 차를 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더구나 어메이징 뉴 크루즈5는 준준형 자동차 등급 중 최고의 안전성을 보여주는 검증된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가장 많이 뛰어다녀야 하는 대리에게 기본 체력이 중요한 것처럼 크루즈5 디젤도 강인한 차체가 있기에 강력한 엔진을 보좌하며 운전자가 멀리 그리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과해도 괜찮은 안전 기능~



이미 안전성이 확증 된 더 어메이징 2015 쉐보레 크루즈5 이지만, 운전자를 보필하는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사각지대의 접근 차량을 알려주는 사각지대 경보시스템, 사고 시 운전자의 무릎과 발목의 상해를 막아주는 페달 분리 시스템, 타이어 상태를 시간으로 체크해 주는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그리고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사이드 에어백 및 커튼 에어백 등 탑승자를 위한 안전장치들이 있습니다. 



4. 디자인과 적재 능력을 동시에 잡은 해치백 스타일!



해치백 디자인의 자동차는 호불호가 갈립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해치백 자동차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넓은 트렁크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5의 트렁크는 6:4 폴딩 뒷좌석 시트를 확장하여 사용하면 어마어마한 적재 용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적재 능력이야말로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하는 이대리에게 중요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이대리는 새로운 자동차로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5 디젤로 선택했습니다. 이제는 이 차를 타고 시작하는 앞으로의 모든 일이 잘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이상, 전국의 모든 직장인 대리들도 다 잘되기를 바라고 있는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