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딜락/Cadillac

부산 가볼만한 곳, 해운대 캐딜락 팝업 스토어!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공영주차장 건너편 캐딜락 팝업 스토어


 

우리나라 여름 휴가지의 대표적인 장소, 부산 해운대! 

올해 7~8월 해운대에 특별한 공간이 들어섭니다.

 

 

 

뜨거운 햇살과 끝없이 길고 넓은 백사장이 이어지는 해운데 인근에 '캐딜락 팝업 스토어'가 설치, 운영됩니다. 이 인근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노보텔 앰버서더 부산, 그리고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등 해운대의 대표 호텔과 시설이 줄지어 있는 곳으로 해운대의 자연경관과 수려한 건물들이 조화를 이뤄 부산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입니다.



부산 가볼만한 곳, 해운대 캐딜락 팝업 스토어는 해운대 해수욕장 공영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해운대 해변에서 도로 하나만 건너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진 왼쪽으로 보이는 붉은 벽돌 건물인 글로리 콘도를 찾아가면 근처에서 캐딜락 팝업 스토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팝업 스토어의 내·외관은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선과 블랙&화이트를 이용해 모던함을 강조했습니다. 컨테이너 두 개가 직각으로 맞닿은 1층에서는 ATS 세단 등 캐딜락의 주력 차종과 캐딜락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2층은 캐딜락과 사브 고객을 위한 VIP룸으로 활용돼 시원한 음료와 편안한 휴게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뜨거운 해운대의 햇살을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 딱 좋겠죠?



  

해운대 캐딜락 팝업 스토어에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캐딜락 팝업 스토어에 전시된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올리면 캐딜락 비치볼과 시원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이 간단하죠? 팝업 스토어에 와서 유리에 적혀있는 설명을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됩니다. 

 

 

  

제가 찾아간 날은 비가 내려 해운대의 참맛을 느끼지는 못했지만(ㅜ.ㅜ) 그래도 캐딜락의 멋진 모습을 보면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캐딜락 팝업 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니 여름 휴가로 해운대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캐딜락 팝업 스토어를 찾아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럭셔리 세단의 왕족, 캐딜락의 멋스러운 모습도 함께 감상하시면서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