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6 10:25

더 넥스트 스파크, 그녀가 첫눈에 반한 기능 4가지!



경차는 참 경제적인 차이지만 일부에는 초보들이 타는 차? 또는 여자들이 타는 차? 라는 고정관념도 있습니다. 저도 경차를 타고 있습니다만^^, 경차만큼 운전자의 범위가 다양한 차도 없을 것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 이상의 옵션을 가지고 세상에 나타났는데요, 그중에서도 여성들이 좋아하는 기능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그녀가 첫눈에 반한 더 넥스트 스파크 기능!! 


 

1. 조금 더 편한 드라이빙을 원한다면 City Driving!


대표이미지


운전석 왼쪽에 있는 CITY라고 쓰여진 버튼을 누르게 되면, 더 넥스트 스파크는 변신!! 아 아니고 시티모드 스티어링 휠이 작동하게 되면서 스티링 휠이 가벼워져서 운전자가 조금 더 편하게 스티어링 휠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핸들을 선호하시는 여성 운전자들, 혹은 주차할 때 정차 상태에서 핸들을 돌리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시티모드 스티어링 휠 기능을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 각종 안전 사양


더 넥스트 스파크에는 다양한 안전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 장치는 전방 차량이 감지되면 녹색으로 점등되었다가 간격이 좁혀지면 붉은색으로 변해 운전자가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방 차량과의 간격이 너무 좁거나 충돌 위험이 있다고 판단될 시에는 헤드업 LED 경고등 및 경고음을 통해서 운전자에게 사고 위험을 미리 경고해줍니다.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은 첨단 센서가 차선 표시를 감지해 차선 이탈 시 경고음을 발생, 위험을 미리 경고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사각지대 경고시스템은 사각지대의 차량을 감지해 측면의 차량 접근 경고는 물론 안전한 차선변경을 도와줍니다. 운전을 두려워하는 여성들이라도 더 넥스트 스파크라면 안심하고 도로에 나설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


더 넥스트 스파크는 외장뿐 아니라, 인테리어도 블랙, 화이트, 베이지, 블루 총 4개의 테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모던 화이트, 프리미엄 블랙, 엘레강스 베이지, 다이내믹 블루입니다. 시트와 대시보드에 색상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컬러 뿐 아니라 패턴까지 가미되어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너무나 매력적인 부분이죠



4. 겨울엔 그녀의 손을 따뜻하게~ 열선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 왼쪽 버튼에 있는 열선 스티어링 휠 버튼!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라면 이제는 겨울에도 따뜻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앞좌석의 열선 시트도 빼놓을 수 없죠. 버튼은 여기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 포함된 다양한 기능 중 여자들에게 필요하고 유용한 기능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동감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여자뿐만 아니라 스파크를 운전하는 모든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이미 스파크를 타고 있지만, 더 강렬하게 더 넥스트 스파크가 타고 싶은 나는나다! 였습니다.  





공유하기
  1. 쉐비 파이팅 2015.11.11 03:18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딴지는 아니고
    4가지라 하는데 글 순번엔 3번까지네요. 아리송.

  2. 마일 2015.11.13 10:26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가격 좀 낮추어주세요...
    열선핸들, 열선시트, 시티모드 등....
    아니면 옵션 선택을 자유롭게...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5.11.13 13:13 신고
      주소 수정

      마일님 안녕하세요,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 말씀주신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추 후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