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익스테리어, 쉐보레 등대 서비스로 살펴보면...

더 넥스트 스파크 익스테리어 동영상으로 살펴보기



지난 7월 초 세상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가 공개된 후, 그 열기는 여전히 뜨겁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다양한 시승기를 접하고 있을 여러분들, 그리고 아직도 더 넥스트 스파크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쉐보레 등대가 본 THE NEXT SPARK" 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익스테리어



더 넥스트 스파크의 디테일한 모습을 쉐보레 등대 서비스를 통해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촬영된 더 넥스트 스파크의 트림은 LTZ이며, 컨비니어스 패키지, 스마트패키지, 선루프, 스타일 패키지 옵션이 선택된 차량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헤드램프


동영상의 시작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강렬한 프로젝션 헤드램프 & 크리스탈 LED 포지셔닝 램프를 보여주며 시작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측면 사진


경차 이상의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된 더 넥스트 스파크. 바디-인, 휠-아웃 디자인이 멋지게 잘 나온 듯 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16인치 휠


동급 최초로 적용된 16인치 알로이 휠은 경차 이상의 품격을 보여주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중요한 디자인 포인트로 보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시크릿 리어 도어 핸들


이번 더 넥스트 스파크에도 적용된 시크릿 리어 도어 핸들은 스타일리쉬함과 동시에 유용성을 더한 스파크 고유의 디자인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C-TECH


Next Gen C-Tech 미션이 들어간 더 넥스트 스파크를 상징하는 C-TECH. GM 차세대 글로벌 All new 1.0 SGE 엔진과 수동 8단 수준 이상의 기어비를 보여주는 C-TECH의 조합으로 경차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헤드램프


밤에 본 헤드램프의 모습입니다. 강렬한 모습이 경차답지 않게 매섭게 느껴지는 건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더 넥스트 스파크 테일램프


이번엔 뒤태도 다르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듀얼 그래픽 LED 테일램프는쉐보레 만의 듀얼 시그니처 그래픽을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뒤에서 보면 더 아름다운 것 아시죠?^^



동영상으로 살펴본 더 넥스트 스파크 어떠셨나요? 직접 보면 더 멋진 더 넥스트 스파크 이지만 이렇게 편집 된 동영상으로 살펴보니 너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자!~ 더 넥스트 스파크가 마음에 드셨다면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주시고, 쉐보레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