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골목길 시승기, 뜻하지 않은 특별한 경험!

더 넥스트 스파크 골목길 시승기 



안녕하세요? 순두부 향기 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가 출시되고 이제서야 저도 타보게 되었습니다. 과거 컬러풀한 색상을 기대하고, 감각적인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를 작성하려 하였는데, 무난한 색상의 실버 차량을 배당 받았네요. 아쉽지만 외관 디자인은 다음에 설명하고, 밥 먼저 먹으면서 컨텐츠를 생각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

 집으로 오는 길에 저녁 찬거리로 집근처에 위치한 반찬 가게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지만 더 넥스트 스파크를 몰고 가는 길이라 차로 한번 가보았습니다. 평소에는 걸어서 가는 거리였지만 차로 가는건 처음이었습니다.


 큰길에서 반찬가게로 들어가는 골목을 들어가는 순간!!! "아 내가 여태껏 차를 안 갖고 온 이유가 있었구나" 하는 걸 느끼게 되더군요. 그 이유는 바로 "골목"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아무리 경차를 운전하고 왔지만 길은 좁고 차들은 다닥다닥 붙어서 주차 되어있어 빠져 나가기 쉽지 않은 고난이도 길이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그러다가 결국 길을 잘못 들어 막다른 길까지 와버렸습니다. 좁은 골목에서의 차를 돌리는 것은 정말이지...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그때 문득 생각 난 것이 더 넥스트 스파크 새롭게 장착된 "시티모드 스티어링 휠"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이 버튼만 한번 살짝 눌러주면 차를 돌릴 때 힘들이지 않고 막힘없이 스~으윽 돌려지더라구요. 막다른 골목은 그렇게 Clear~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그리고 또 앞에 나타난 장벽 오.르.막.길.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사실 넓은 길이나 대로변에서야 오르막길은 탄력 받아 올라가면 되지만, 골목길이나 반대편에서 차가 내려 오는 날에는 어김없이 브레이크를 잡아 줘야 하니 식은 땀이 나기 마련이죠. 하지만, 더 넥스트 스파크의 또다른 기능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가 있었습니다.


요 장치로 인해 반대편 차가 와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잡고 다시 출발 할 수 있었답니다. 아직 오르막에 취약한 초보 운전자들에겐 꼭 필요한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여 곡절끝에 안전하게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고 집으로 돌아와 맛있게 식사를 하였고, 덕분에(?) 이런 특별한 시승기를 작성할 수가 있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더 넥스트 스파크기능들을 사용해 보며 시승을 해보았는데요. 경차지만 중형차급을 넘보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된 더 넥스트 스파크. 특히 시티모드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은 정말이지 탐나는 기능이었습니다. 제차에도 기능만 사서 옵션으로 집어 넣고 싶지만 블럭처럼 그렇게 끼워넣을 수 있는 옵션이 아니니 더 넥스트 스파크 오너분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이상으로 차에 감성을 입히는 감성두부 순두부향기의 "뜻하지 않은 특별한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골목편"을 마칩니다.

 

토비토커 네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