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피플

이진욱, 송경아, 은지원, 박정현 4인의 스타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 지엠대우와 온스타일이 함께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 인터뷰를 공개합니다.
준중형차로 출시하자마자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잘빠진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라세티의 뜻 알고계세요?
라틴어 LACERTUS 에서 따온 말로, '힘 있는', '성능이 좋은', '젊음이 넘치는'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만큼 힘좋고! 성능좋고! 젊음이 넘치는 차. 라세티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 첫번째 인터뷰

올해 3월 종방 되었던 SBS 주말드라마 "유리의 성" 에서 김준성 역할을 맡았던 배우 이진욱.
남자다우면서도 시원시원한 웃는 얼굴이 참 매력적이에요.  많은 여성팬들로부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죠? ^ ^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이미지 출처 : www.sbs.co.kr)


이진욱 - style code : 세련


그가 평소에 추구하는 이미지는 '세련'된 이미지입니다.
언제나 여유롭게 지내려고 노력하는 노력파 배우 이진욱.
운전을 할 때에도 먼저 양보하고, 한번 더 기다려주는 여유로움을 실천하는 친절한 남자. 아 정말 매력있어요.
세련된 느낌이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것은 자기 자신이 가지고 있는 人性이라고 말해주셨는데요,
정답인 것 같아요. 자신의 성품과 인성이 결국 남에게 어필하는데에 가장 필요한 무기가 아닐까요?

덧붙여서 라세티 프리미어의 런칭을 축하하며 프리미어 (premire) 라는 말은 주연이라는 뜻이니,
라세티 프리미어의 모든 오너들은 자신이 세상의 주연이라 생각하고 세상을 멋지게 살아나가길 바란다는 멋진말을 남겨주셨어요.



# 두번째 인터뷰

한국을 대표하는 탑 모델에서 자신의 생각을 그림으로 멋지게 표현하는 아티스트까지,
모험과 도전을 쉬지않는 그녀, 모델 송경아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송경아 - style code : 진보


언제나 모험과 도전을 즐기고 항상 남들보다 앞서나가는 매력이있는 그녀의 스타일 코드는 진보입니다.

그녀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는?  나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진보!

모델 송경아는 진보란, 한곳에 머물러 있지 않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것,
그리고 동시에 타협하지않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해요.
또 송경아의 도전의 원동력은 바로 그녀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열정이에요.
누구에게나 꿈은 있지만, 그 꿈을 향해 나아갈수있는 힘은 열정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예전에 온스타일에서 방영되었던 I'm a model 이라는 프로그램을 거의 광적으로 시청했었는데요.
그때, 모델로서 또 진행자로서 그녀가 풍기는 분위기나 이미지가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느꼈어요.

처음으로 독립해서 첫 차를 구입하려는 20대의 여성들에게 라세티 프리미어를 강력추천하고 싶다는 송경아.
꿈을 함께 할수 있는 차 라세티 프리미어가 그녀의 톡톡튀는 이미지와 참 잘 어울리죠? ^ ^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 세번째 인터뷰

1박2일을 통해 전 국민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은초딩. 은지원!
저는 10여년 전, 젝스키스로 활동할 당시 무척 팬이었어요. 지금은 그때와는 사뭇 다른 이미지로 또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은지원 - style code : COOL

 

항상 어리바리 하고 어눌해보였던 은초딩 은지원,
하지만, 그는 알고보면 영화, 드라마 없인 살아도 음악없이는 못살 만큼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품고있는 진정한 뮤지션이에요.

항상 주위사람들에게 소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정말 COOL 해보이고 싶었다고 해요.
그런 그가, 요즘 둥글둥글한 부드러운 이미지로 출시 된 다른 차에 비해 각진 헤드라이트와 범퍼에 강한인상을 받은
라세티 프리미어를 통해 한껏 쿨한 이미지를 표현할수 있었다고 하네요.


도발적이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로운 사람들에게 어울릴만한 쿨한 차, 라세티 프리미어를 강력 추천한 가수 은지원!  쿨한 그에게 라세티 프리미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  SO COOL~!!



# 네번째 인터뷰

자신감으로 똘똘뭉친,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엄청난 가창력의 소유자 박정현.
데뷔한지 벌써 11년이나 되었는데도, 아직도 변함없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죠?
그 비결은 바로 그녀만이 지니고 있는 자신감이 아닐까 싶네요.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박정현 - style code : 자신감

"정답은 없다, 자신을 믿자!"
데뷔이후로는 1집부터 7집까지, 박정현만의 음악색깔이 정리되어 가는 과정을 지나왔고,
또 앞으로도 자신의 독특한 색깔을 정립하기위해 노력하는 가수 박정현이 말하는 자신감이란
"마치 근육을 키우는 것처럼 '자신감' 역시 키워가는 것"이라고 말해주었어요.

 

안개 낀 호수 같기도하고 구름 낀 날의 하늘색이 묘한 느낌을 준다며 미스티레이크 컬러에 반한 그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럽게 변한 라세티 프리미어의 외형 중에서도 차체의 측면 라인이 마음에 든다고 해요.

톱모델 송경아가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스타인터뷰


실제로도 미스티레이크 색상은 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선호도 있는 색상이라고 해요.
은은한 멋이 굉장히 매력적이라 저도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 ^


배우 이진욱, 가수 은지원, 모델 송경아, 가수 박정현 4명의 스타가 강력추천하는 라세티 프리미어!
인터뷰영상을 통해 여러분께서도 라세티 프리미어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 ^

이상, 토비토커 나롱이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