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말리부 이벤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보증권 받는 방법은?

쉐보레 말리부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보증권 제공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는 스포츠카 감성을 지닌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뛰어난 정숙성 및 정교한 조향 시스템, 섬세하고 단단한 주행성능으로 중형 세단 고객층으로부터 주목 받아왔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오늘부터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Malibu)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섭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 평생 보증권 혜택이 주어집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차량 관리에 보험의 기능이 더해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한 가지를 택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관련 포스팅과 쉐보레 홈페이지, 소개 영상을 참고하세요.





2011년 쉐보레 브랜드와 함께 출범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전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새롭게 도입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 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아 오고 있습니다.


이번 말리부 이벤트 당첨자가 받게되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보증권은 당첨자 본인 명의의 이벤트 시점에서 당청자가 지정한 말리부 차량 1대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당첨자 본인이 소유권을 유지하는 조건에 한해서만 평생 보증권이 유효합니다(해당 말리부 차량의 소유권을 타인에게 이전하거나 해당 차량 폐차시에는 효력이 소멸합니다).


사연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메뉴(http://www.chevrolet.co.kr/chevy/malibu-special-winner-main.gm)를 통해 접수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말리부와의 소중한 이야기를 쉐보레와 함께 공유해주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