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 실내 탐험기 제1탄

쉐보레 임팔라 실내 탐험기 제 1탄



안녕하세요~순두부향기입니다.

쉐보레 임팔라. 출시는 했지만 아직 실사로 찍은 사진들이 많이 없어 급하게 제가 사진을 공수해왔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사진은 바로 임팔라 실내 사진 그 첫번째 이야기!!!뚜뚱



은은한 아이스 블루 무드조명이 감도는 임팔라 실내 탐험을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한국지엠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파노라마 썬루프. 사실 이건 외관에 속하지만 그래도 실내서 찍었기 때문에~~슬쩍 한번 보실까요

뒷좌석까지 하늘을 볼 수가 있군요. 비오는 날 한강주자창에서 썬루프에 비가 부딪히는 소리를 들으며 한강을 바라보고 데이트를 하면 딱 좋겠군요.

그럼 바로 다음 사진으로 넘어갑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사진은 실내의 눈이라 불리는 계기판인데요. 슈퍼비전 클러스터 기본으로 적용하여 시인성을 높였군요.


 

클러스터 중앙에 위치한 4.2인치 LCD 인포앱 내장형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 통해 차량의 기본정보 뿐 아니라, 라디오/음악, 전화까지 쉽게 컨트롤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실내의 대미를 장식하는 센터페시아!!! 계기판이 실내의 눈을 담당한다면 이 부분이야말로 실내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죠.

8인치 전동식 슬라이딩 터치 스크린에 애플 카플레이를 적용하였고, 마이링크는 기본 후방 카메라 부분까지 소화하였으며, 컨트롤 조작 버튼 수를 최적화 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센터페시아 이미지를 부여하였군요.


 


전동식 슬라이딩 버튼도 한번 눌러볼까요? 스~르륵 열리면서 비밀 공간이 나오는군요. 




요기다 귀중품 등을 보관해놓고 발렛모드를 작동하면 간이 금고가 된다는 사실!!!

참고로, 발렛모드를 작동하면 트렁크도 같이 잠깁니다.




열었으니 안에도 한번 볼까요? 지갑이랑 휴대폰 등 간단한 것들을 수납할 공간입니다. 그리고 USB로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USB가 포트가 설치되어있군요.

 



다음으로 고개를 살짝 아래로 내려볼까요? 온도조절 장치가 보이고 CD넣는 곳이 살짝 보이는군요~ 좀 더 아래로~~더 내려가 볼까요?

 



바로 여기 고급소재 및 촉감 재질을 가진 변속레버가 보이는군요. 그리고 그 앞에 숨겨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휴대폰 충전시 거추장스러운 케이블이 항상 신경 쓰였는데 이제는 무선으로 해결을 했군요.

전화 통화는 블루투스 연결로 안전하게~~음악도 블루투스로 거들뿐!!!

가운데 구멍이 숑 뚫린 부분은 액티브 폰 쿨링 기능으로 충전하는 동안 스마트폰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제 스마트폰도 에어컨을 쐬어주자구요.



 

시동버튼 바로 위에 있는 비상 깜빡이

 

어느샌가 벌써 글이 이만큼이나 길어졌군요. 아직 실내 공개를 반도 못했는데~아쉽지만 여기까지 마치고요. 빠른 시일 내에 실내 탐험기 2탄으로 더 좋은 사진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다들 항상 안전 운전 하시구요. 그럼 쉐보레 임팔라 실내 탐험기 2탄에서 뵙겠습니다.

임팔라에도 감성을 입히는 감성두부 순두부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