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임팔라에게 보내는 사자성어

임팔라에게 보내는 사자성어



안녕하세요. 다시알3 입니다. 


찬란한 인생을 즐기는 여러분의 인생의 사자성어가 궁금합니다. 우공이산? 솔선수범? 인생한방?(^^;) 인가요? 



프로젝트팀 다시알3은 임팔라에 어울리는 사장성어를 생각해 보았고, 약간의 유머와 함께 사자성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苦盡甘徠(고진감래) : '쓴 것이 다하면 단 것이 온다' 라는 뜻으로, 고생(苦生) 끝에 낙이 온다라는 말 


임팔라의 고진감래... 쉐보레 임팔라 론칭이후 좋은 소식만 들려왔습니다. 엄청난 계약 그리고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직수입했지만, 가격이 완전 매력적입니다. 안전사양이 빠방하게 들어갔는데도! 네비게이션을 포함했는데도! 대형세단인데도! 임팔라의 가격은 3,363만원부터 시작합니다.




*臥薪嘗膽(와신상담) : 섶에 눕고 쓸개를 씹는다는 뜻으로, 원수(怨讐)를 갚으려고 온갖 괴로움을 참고 견딤을 이르는 말 


임팔라의 와신상담...많은 대형차로 한국시장에 도전을 했습니다. 1980년 로얄살롱, 1989년 임페리얼, 1991년 프린스와 브로엄, 1995년 아카디아, 2005년 스테이츠맨, 2008년 베리타스, 2010년 알페온... 이제 2015년 한국지엠이 10세대 임팔라로 도전합니다. 실패에 굴하지 않고 다시 일어납니다.




*切磋琢磨 (절차탁마): 옥돌을 자르고 줄로 쓸고 끌로 쪼고 갈아 빛을 내다라는 뜻으로, 학문(學問)이나 인격(人格)을 갈고 닦음 


임팔라의 절차탁마... 임팔라는 10세대의 변화를 거쳤습니다. 2014년 누적판매량 1600만대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국시장을 위해 파워폴딩미러, 2열히팅 시스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미국의 임팔라이지만, 한국적인 임팔라가 되었습니다.




*有備無患(유비무환) : 준비가 있으면 근심이 없다라는 뜻으로, ①미리 준비(準備)가 되어 있으면 우환(憂患)을 당(當)하지 아니함 또는 ②뒷걱정이 없다는 뜻.


임팔라의 유비무환...임팔라는 발렛모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발렛모드에서 차량설정을 제한할 수 있죠. 시크릿 큐브와 트렁크 잠김 등 타인의 차량 접근을 적절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시크릿큐브에 지갑 넣고, 비밀번호로 잠궈버리면 되는거죠. 그리고, 임팔라의 10개의 에어백! 놀랍죠? 동반석 무릎에어백을 포함하여 동급에서 유일하게 10개의 에어백을 가진 대형세단입니다. 운전자와 동승객 모두의 안전을 생각하는 임팔라 입니다.




*大器晩成(대기만성) : 큰 그릇은 늦게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①크게 될 인물(人物)은 오랜 공적(功績)을 쌓아 늦게 이루어짐 ②또는, 만년(晩年)이 되어 성공(成功)하는 일을 이름.


임팔라의 대기만성...당당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드넓은 트렁크와 든든한 4개의 골프백. 이제 걱정 없이 넣을 수 있습니다. 4개의 골프백, 하나의 골프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安全運轉(안전운전) : 편안하게 탈이나 위험성이 없이 차량을 움직이는 뜻을 말함. 


임팔라의 안전운전... 안전운전은 사자성어가 아닙니다. 임팔라의 성능와 안전성은 뛰어나지만 안전운전만큼 좋은 안전성은 없습니다. 즐거운 운전,안전운전 되길 바랍니다.




임팔라를 사랑해주시고, 계약을 해주시고, 차량인도하여 즐겁게 운행중인 분들 모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임팔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