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1.소노펠리체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_ 소노펠리체

 

 

쉐보레 중대형 세단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을 멋진 순간과 함께 한 사진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이라는 컨셉에 맞는 멋진 사진과 또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가 빛나는 사진을 함께 보여 드리도록 준비를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으로 중대형세단 임팔라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럭셔리한 휴양 시설인 강원도 홍천의 소노펠리체를 배경으로 멋진 임팔라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소노펠리체CC

 

강원도 홍천에는 소노펠리체의 각종 휴양 시설이 모두 모여 있습니다.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물놀이시설인 오션월드와 프리미엄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리조트, 초급에서 전문가까지 수준별 레슨이 가능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그리고 위 사진의 소노펠리체CC가 모두 한곳에 있어서 다양한 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고속도로가 잘 놓여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가 되고 있는 소노펠리체에 회사 행사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행사로 갔었지만 포토그래퍼의 숙명과도 같은 일출 사진을 포기할 수 없어서 소노펠리체CC에서 일출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았는데 원본 사이즈로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쉽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소노펠리체에서 담은 당신의 가장 찬란한 순간 임팔라 사진 보시겠습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의 클럽하우스를 방문한 임팔라입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멋진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의 배경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임팔라입니다.

검정색 임팔라라고 해서 검팔라라고도 불립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검정색 임팔라와 멋진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의 사진 궁합이 너무 잘 맞습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소노펠리체 리조트의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삼아 쉐보레의 분위기 있는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를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프리미엄 리조트인 소노펠리체 리조트의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임팔라입니다.

 

소노펠리체CC에서 골프를 즐기셨던 분들도 들어오시고 오션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즐기셨던 투숙객들도 들어오셔서 소노펠리체 리조트의 객실 조명이 모두 점등이 되니 멋진 배경이 되고 있습니다.

 

 

소노펠리체,임팔라

 

 

사진의 절반은 배경이라고 제가 사진 강의할 때 수강생들에게 늘 이야기 하는데 오늘은 소노펠리체가 배경으로 나오도록 위치를 잡았습니다.


물론 뒷 배경도 나쁘지 않아서 이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빼어난 스타일, 넘치는 파워와 즐거움 그리고 빈틈없는 안전으로 무장한 쉐보레의 중대형 세단 임팔라와 함께 한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여러분들은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이 언제였나요?

저는 바로 지금이 여러분과 저의 가장 찬란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임팔라(IMPALA)와 함께하세요.

이상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