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2. 7번국도 영덕 블루로드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_ 7번국도 영덕 블루로드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이라는 컨셉에 맞는 멋진 사진과,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가 빛나는 사진을 함께 보여 드리는 시리즈 기획물. 이제 두 번째 시간입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팅 한번 찾아보고 가실게요.

 

 

 

 


 

오늘은 그 두 번째 시간으로 준대형 세단 임팔라의 멋진 주행성능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드라이브 길 7번국도에서 만나는 쉐보레 임팔라 시간입니다.

 

7번국도 블루로드 한번 가 보셨나요?


대한민국 모든 청춘 남녀 중 여자친구와 혹은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한 번쯤 하신 분들은 모두 가 보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드라이브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7번국도를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임팔라와 함께 달려봤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가장 찬란한 순간 가장 빛나는 임팔라 컨셉에 맞는 멋진 뷰를 보여주는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7번국도의 또 다른 명칭은 블루로드입니다. 7번국도가 블루로드라 불리는 것이 푸르고 깨끗한 바다의 색 때문일 것입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사진도 푸른색이 강하게 나오는 새벽 시간에 촬영했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태풍이 올라오던 날이었고 새벽이었기에 파도와 구름이 강하게 일어난 날이었습니다.

파도가 강하게 치는 바닷가라도 가장 찬란한 세단 쉐보레 임팔라의 멋진 자태는 아름답습니다.

 

 

임팔라


7번국도 드라이빙의 가장 큰 장점은 푸른 바닷가의 멋진 경치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새로 놓인 쭉쭉 뻗은 국도보다 바닷가에 인접한 구길이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하늘이 조금 좋아진 상태에서 다시 한 번 촬영을 했습니다.

셀카 촬영할 때 얼짱 각도가 있듯이 자동차에도 멋진 촬영 각도가 있는데 임팔라의 촬영 각도는 이 각도가 제일 멋진 것 같다고 생각되어 다시 한 번 촬영했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이전 촬영지에서 조금 드라이브를 하여 또 다른 바닷가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여전히 하늘은 구름이 많고 비도 오고 또 파도도 세게 치고 했지만 멋진 쉐보레 임팔라의 자태를 담는 것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자동차에 빗방울이 맺힌 것이 눈으로 보입니다.

기상 조건이 좋지 않았지만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쉐보레 임팔라는 안정적인 주행으로 안전한 드라이빙을 보여주었습니다.



임팔라,7번국도

 

비 오는 날 드라이빙이 제동 성능이나 미끄러짐과 옆 차선으로 주행하는 차량이 잘 보이지 않는 등 여러 가지로 신경이 쓰이는 것이 일반적인데 7번 국도라서 심리적으로 좋았던 것도 있고 또 안정적인 드라이빙 성능과 각종 안전장치로 무장한 높은 안전 성능으로 무장한 쉐보레 임팔라라서 그랬던 것도 있는데 암튼 안정적인 주행으로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 드라이빙도 안정적이었지만 궂은 날씨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 준 쉐보레 임팔라는 정말 시승을 한번 해 보시면 그 성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임팔라와 함께하시는 것 어떠신가요?


쉐보레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는 당신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가장 안전하고 즐거운 순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7번국도의 멋진 드라이빙 로드에서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 즐거운 드라이빙을 마친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