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차량관리

쉐보레 꿀팁,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쉐보레 오너의 꿀팁



안녕하세요? 순두부 향기입니다.

오늘은 알고 있지만 혹은 기억하지 못하는 것들, 그리고 "차마!!!, 설마 이런 것 까지 서비스를 해줘? "하는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먼저 쉐보레 꿀팁 첫 번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5년 10만Km보증 수리



3.5.7의 5~~!! 5년 또는 100,000km 차체 및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부품 등을 보증해준다는 건데요 (카마로 제외). 다들 아실 꺼라 생각하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설명해 드리자면 일반적으로 전자제품은 보통 1년에서 2년 정도 보증기간 제공하고, 자동차는 보통 3년 또는 60,000km입니다. 하지만, 쉐보레는 5년으로 더 긴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이건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이죠. 알페온 e Assist 전용부품은 자그마치 8년 또는 160,000km~

 

예로 잘 달리던 차가 엔진 냉각장치에 이상이 생긴다면 5년이 넘었을경우 수리비를 내야 했겠지만, 쉐보레의 경우 상태에 따라 무상으로 교환 및 수리를 해준다는 거죠.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쪽은 사실 고장 나면 어마어마한 돈이 나가거든요. 그러니 보증수리 기간을 꼭 알아두셔서 혹 이상이 생겼을 시바로 바로 보증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 참 그리고 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 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중고차 사실 분들 참고사항을 말씀드리면, 최초 차량 구입(등록) 고객님으로부터 차량을 중고차로 구입(등록)하신 고객님의 경우, 잔여 보증기간은 해당 차량의 현행 보증기간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적용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장 보증기간 적용 불가)

 

쉐보레 꿀팁 두 번째로, 배터리 보증

다들 3,5,7이라는 서비스를 들어서 아시는 부분일 테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가이드 보러 가기에 중간쯤에 보시면


*배터리 보증기간: 36개월 또는 60,000km


위와 같은 배터리 보증 기간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 밑줄 쫙 별표 ★★★★★, 꼭 기억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혹 1~2년 지났다고 배터리를 자체 교환하지 마시고 쉐비 컴플리트 케어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쉐보레 꿀팁 세 번째, 액세서리 번호판 플레이트

그리고 정말 요런 것까지 해주나 하는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번호판 플레이트(스페셜 에디션구매자 한함). 이것 또한 1년의 보증기간이 있다는 사실!!! 혹 어느 날 갑자기 번호판 플레이트가 금이라도 갖거나 휘어져 있다면 아래 항목을 기억하고 계셨다가 바로 서비스를 받아 보자고요. 사실 이것도 돈 주고 사려면 아깝거든요~~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매한 오너들은 이 부분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대표이미지

 


자 그리고 쉐보레 꿀팁 네번째, 쿠폰서비스



전 항상 이 쿠폰이란 말이 좋던데요. 쿠폰은 왠지 혜택이란 느낌이 팍팍 들어서인가요? 어찌 됐든 쉐보레에서도 이 쿠폰 서비스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마이쉐보레에 차량을 등록한 경우 신차 무상 점검 & 엔진오일 쿠폰, 정밀 진단 서비스 쿠폰 무상세차 서비스 쿠폰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있는 쿠폰이니 꼭꼭 챙기셨다가 무상 점검 유용하게 받으시길 바랍니다. 차량은 관리해준 만큼 더 안전하고 오래 탈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무상점검을 이용해 점검을 받으시고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무상점검 쿠폰이 없으신 분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추석을 맞이하여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며, 필요 시 와이퍼 블레이드도 교환해준다고 하니 추석때 고속도로 휴계소를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중간중간마다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니 쉐보레 소식 놓치지 마시고, 꼭 점검받으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또 다른 꿀팁으로 넘어가 볼까요?


쉐보레 꿀팁 다섯 번째, 경차 유류세 환급


쉐보레 스파크가 여기에 해당하는데요. 예전부터 시행되고 아직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 사항입니다. 연 10만 원 한도로 주유 시 할인해주는 방법으로 국가에서 지정한 신용카드 사용 시에 해당합니다. 경차 1대 보유가구 대상 연 1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스파크 고객들은 이것 또한 놓치면 안 되겠죠? 알뜰하게 챙겨 보자고요.


 

마지막으로, 선팅 또는 차량 용품세트 쿠폰 금액으로 할인받기

일부 해당 차량에 대해서 차량 구매 고객님들에게 선팅 또는 차량 용품 세트를 받으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사실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좋기는 하지만 막상 선팅이나 차량 용품은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럴 때는 판매자에게 말씀하셔서 쿠폰을 선택하지 마시고, 해당하는 금액을 감액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기처럼가격표에  작성되어있으니, 원하시는 분에 한에 금액으로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차량(일부 차종 제외) 구매 고객께서는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선팅 또는 차량 용품세트를 제공받으실 수 있고, 선팅 또는 차량용품세트를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하는 금액을 감액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알아두면 유용한 쉐보레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번엔 쉐보레 멤버스 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쉐보레 꿀팁 퍼가기 혹은 링크 복사등 본인이 찾을 수 있는 곳에 잘 저장해 두셨다가 꼭 요긴할 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비스에도 감성을 입히는 감성두부 순두부향기였습니다.